정아름, 애플힙 만들기는 기본? 완벽한 몸매에 ‘감탄’
상태바
정아름, 애플힙 만들기는 기본? 완벽한 몸매에 ‘감탄’
  • 뉴스속보팀
  • 승인 2015.07.03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아름 애플힙 정아름 애플힙 정아름 애플힙 정아름 애플힙 정아름 애플힙 정아름 애플힙 정아름 애플힙 정아름 애플힙 정아름 애플힙
정아름 애플힙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트래블바이크뉴스] 정아름 애플힙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지난 3월 트레이너 정아름은 애플힙 등 몸매 유지 비결과 관련해 tvN ‘강용석의 고소한 19’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당시 정아름은 애플힙을 만들기 위해서는 “버피테스트와 짐볼 운동 등이 효과적”이라며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을 직접 시범으로 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방송에서 큰 인기를 얻은 정아름은 또 다시 한 장의 사진으로 남성들은 물론, 완벽한 몸매를 가꾸기 원하는 여성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과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정아름 애플힙’을 주제로 한 장의 사진이 공개됐고, 이 사진에서 정아름은 완벽한 애플힙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아름이 애플힙 등 완벽한 몸매가 화제가 되자, 방송계에서는 정아름에게 러브콜을 보냈고, 정아름은 개그콘서트, 놀라운 대회 스타킹, 썰전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몸매 관리 비법에 대해 설명하기도 했다.

정아름이 애플힙 만들기 비법 중 하나인 짐볼 운동은 짐볼을 이용해 근육 전체를 자극해 몸매 만들기에 효과적이다. 특히, 짐볼을 이용한 ‘리버스 힙 레이즈’는 정아름처럼 애플힙을 만들기에 유용하다.

한편, 정아름 애플힙을 감상한 누리꾼들은 “정아름 애플힙, 완벽한 몸매다” “정아름 애플힙, 사람의 몸은 역시 아름답다” “정아름 애플힙, 저도 만들고 싶어요” “정아름 애플힙, 이 정도면 살아있는 예술 작품” 등의 반응을 보였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