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단신] 하나투어, 다문화 부부위한 특별한 신혼여행 선물
상태바
[여행 단신] 하나투어, 다문화 부부위한 특별한 신혼여행 선물
  • 김효진
  • 승인 2015.05.27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가 지난 16일부터 21일까지 아주 특별한 허니문을 진행했다. 사진은 '희망여행 프로젝트-아주 특별한 허니문’에 참가한 다문화 부부들. 사진 제공/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지난 16일부터 21일까지 아주 특별한 허니문을 진행했다. 사진은

[트래블바이크뉴스] 김효진 기자  하나투어가 지난 16일부터 21일까지 태국 푸껫에서 ‘2015 하나투어 희망여행 프로젝트-아주 특별한 허니문’을 진행했다.

서울시의 협력으로 진행된 이번 여행엔 서울 시내 거주하는 다문화 부부 11쌍이 참가했으며, 영등포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월계종합사회복지관이 공동주관했다.

여러 제약으로 인해 신혼여행을 하고 오지 못했던 다문화 부부들은 이번 여행을 계기로 푸껫 관광은 물론 ‘개그맨 김기리와 함께하는 허니문 디너 파티’, ‘아주 특별한 부부들의 특별한 밤’ 등 다채롭게 구성된 프로그램에 참가하고, 그간의 어려움을 풀어놓고 서로를 위로하는 시간을 가졌다.

♦ 소쿠리패스, SKT 멤버십과 패스상품 판매 제휴 체결

► 소쿠리패스는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SKT 멤버십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제공/ 소쿠리패스

소쿠리패스는 고객들이 합리적이고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SKT 멤버십과 이번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5월 13일부터 SKT 멤버십 홈페이지 내 마련된 글로벌 카테고리에서도 소쿠리패스의 여행 패스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T멤버십 글로벌에서는 파리 내 위치한 박물관과 미술관을 무제한 관람할 수 있는 ‘파리 뮤지엄 패스’를 비롯해 런던 시내의 관광지를 방문할 수 있는 ‘런던패스’, 바르셀로나의 인기 관광명소를 방문할 수 입장권이자 대중교통카드로도 활용할 수 있는 ‘바르셀로나 카드’를 구매할 수 있다.

SKT 멤버십 회원이라면 유럽 인기여행지 패스 상품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상품에 따라 최대 52%까지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