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좋은 신혼여행지 몰디브로 떠나라!
상태바
‘물’ 좋은 신혼여행지 몰디브로 떠나라!
  • 장은진 기자
  • 승인 2016.06.01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의 수중생태계를 보여 줄 리조트 ‘앙가가’
몰디브의 수중생태계는 산호초가 발달해 있어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한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 최고의 신혼여행지로 뽑히는 몰디브는 1,192개의 섬으로 이뤄진 나라다. 특히 이곳의 수중생태계는 산호초가 발달해 있어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한다. 덕분에 신혼여행 후에도 ‘만족도’가 높은 지역으로 뽑힌다.

바다를 사랑해 특히 ‘물’ 좋은 신혼여행지를 찾는다면 주목하길 바란다. 국내대표 허니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서 선보인 ‘앙가가 리조트’가 수중경관의 절경을 보여줄 것이다.

앙가가 리조트가 자리한 섬은 울창한 숲과 백사장이 형성돼 아름다운 조경을 자랑한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몰디브 남아리아톨에 위치한 ‘앙가가 리조트’는 말레공항에서 수상비행기로 25분 걸린다. 리조트가 자리 잡고 있는 섬은 길이가 불과 32m이지만, 울창한 숲과 백사장이 형성돼 아름다운 조경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바다에는 산호초가 잘 발달해 있어 몰디브 섬의 전형적인 모습을 잘 보여준다.

앙가가 리조트 주변 바다에는 산호초가 잘 발달해 있어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한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아름다운 자연경관은 직접 봐야 비로소 가치를 알 수 있다. 앙가가 리조트 내의 다이빙 센터 ‘서브 아쿠아’에는 영어 일본어 독일어 등의 언어가 가능한 경험 많은 다이빙강사들이 있다. 덕분에 초보자들도 쉽고 안전하게 다이빙을 배울 수 있다. 또한 남아리아톨의 수중 생태계를 보기 위한 다이빙을 할 때 안전을 책임진다.

비치, 워터, 슈페리어 워터 등 다양한 종류의 빌라로 이뤄져 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앙가가 리조트는 비치, 워터, 슈페리어 워터 등 다양한 종류의 총 90채 ‘빌라’로 이뤄져 있다.

모든 빌라에는 기본적으로 전통적인 대나무 재질의 가구들로 꾸며져 있으며 미니바, 무선 인터넷, 개인 금고, 개인 선테크 등의 시설이 설치돼 있다.

특히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좋은 빌라는 ‘슈페리어 워터’이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다양한 종류의 빌라 중 신혼부부에게 특히 인기가 좋은 빌라는 ‘슈페리어 워터’이다. 지난 2014년 레노베이션을 통해 만들어진 이 빌라는 라군이 형성된 곳에 지어져 뛰어난 풍경을 갖추고 있다. 특히 이곳에서 접근이 용이한 하우스리프는 살아 있는 산호군락으로 이루어져 있어 스노클링도 하기에 적당하다.

앙가가 리조트의 레스토랑은 해변 가까이 자리해 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리조트에서 빌라만큼이나 빠질 수 없는 것이 맛있는 요리이다. 특히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속에서 즐기는 요리들은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앙가가 리조트의 레스토랑은 해변 가까이 자리해 있다. 덕분에 모든 좌석에서 터키색으로 빛나는 아름다운 라군을 감상할 수 있다. 레스토랑 요리는 뷔페식으로 이뤄진 덕분에 누구나 적당히 즐길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식사 후 일몰 시간에는 '선 다운 바'에서 칵테일 한잔을 추천한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식사 후에는 메인 바(Main Bar)나 선 다운 바(Sun Down Bar)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을 추천한다. 특히 일몰시간 때 선 다운 바에서 즐기는 칵테일은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스파, 피트니스 센터, 테니스·배드민턴 코트, Duny 타이 마사지 등 다양한 부대시설로 리조트 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