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껫 최고의 럭셔리 풀빌라에서 즐기는 허니문
상태바
푸껫 최고의 럭셔리 풀빌라에서 즐기는 허니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1.19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카오 비치가 펼쳐지는 시리나스 국립공원 사이에 자리해
태국의 남부 휴양도시, 푸껫 마이까오 비치에 펼쳐진 아난타라 푸껫은 푸껫 최고의 풀빌라 리조트다. 사진 제공/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 태국의 남부 휴양도시, 푸껫 마이까오 비치에 펼쳐진 아난타라 푸껫은 푸껫 최고의 풀빌라 리조트다.

♦ 관광과 휴양 두 가지를 동시에...푸껫

태국의 남부에 자리한 푸껫은 관광과 휴양 두 가지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여행지로 이제는 아시아를 너머 세계적인 휴양도시로 손꼽힌다.

태국의 전통문화와 함께 현대적인 리조트 시설과 화려한 밤 문화까지 여행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에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하기 때문이다.

옥색바다와 라군, 현대적인 디자인의 리조트 시설이 조화를 이루는 아난타라 푸껫 빌라는 투숙객들에게 최고의 추억을 만들어 주기에 부족함이 없다. 사진 제공/허니문리조트

푸껫은 인천에서 비행기로 6시간, 방콕에서는 1시간 30분만에 도착할 수 있다.

고운 백사장이 서해안을 따라 길게 펼쳐진 비치가 아름답기로 유명한 푸껫은 너비 21km, 길이 48km로 제주도보다 작지만 투명한 에메랄드 빛 바다와 끝없이 펼쳐진 백사장, 풍부한 코코넛 숲 그리고 현지인들의 따뜻한 환대가 늘 한결같은 섬이다.

특히 변화무쌍한 해안선과 석회암 절벽 등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푸껫 주변에는 32개의 작은 섬들이 흩어져 있는데, 007 영화의 무대였던 ‘제임스 본드 섬’과 영화 ‘더 비치’의 무대였던 ‘피피섬’이 잘 알려져 있다.

이밖에 위락시설로 스플래시 정글 워터 파크 및 블루 캐년 컨트리 클럽도 있다.

♦ 푸껫 최고의 휴양형 럭셔리 풀빌라

푸껫 국제공항에서 10분거리, 마이카오 비치에 있는 아난타라 푸껫 빌라는 코사무이, 몰디브, 발리 등 아시아 지역에 9개의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아난타라 체인의 럭셔리 풀빌라다.

프라이버시가 완벽히 보장된 아난타라는 풀빌라, 가든 풀빌라, 라군 풀빌라, 사라 풀빌라로 이루어져 있다. 사진 제공/허니문리조트

아난타라 푸껫은 자연이 선물한 신비로운 해안 동굴과 아름다운 맹그로브 숲, 바닷속 보석 같은 산호초가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푸껫의 북서쪽 해안에 있다.

푸껫에서 가장 긴 해변인 마이카오 비치의 옥색 바다와 라군, 푸른 열대 우림으로 가득한 시리나스 국립공원 사이에 있으며, 세계적 디자이너인 빌 밴슬리(Bill Bensley)의 이국적인 설계가 어우러지는 푸껫 최고의 풀빌라다.

아난타라 푸껫은 총 82개의 풀빌라가 정원과 라군으로 연결되어 있는 리조트로 라군에서 즐기는 한가로운 산책이 꿈만 같다. 사진 제공/허니문리조트

아난타라만의 섬세한 디테일로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현대적인 디자인의 휴양형 리조트로 아름다운 바다전경과 코코넛 야자수와 재스민, 난초가 잘 가꿔진 정원이 펼쳐지는 곳으로 리조트는 공원처럼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 프라이버시가 완벽히 보장되는 리조트라이프

아난타라 푸껫은 총 82개의 풀빌라가 정원과 라군으로 연결되어 있는 이곳은 특히 라군에서 즐기는 한가로운 산책이 꿈만 같다.

아난타라 풀빌라는 섬세한 디테일의 현대적인 디자인의 휴양형 리조트로 아름다운 바다전경과 잘 가꿔진 정원이 펼쳐지는 곳으로 내집처럼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사진 제공/허니문 리조트

다른 사람의 시선을 전혀 신경 쓸 필요 없을 정도로 프라이버시가 완벽히 보장된 아난타라는 풀빌라(13채), 가든 풀빌라(30채), 라군 풀빌라(28채), 사라 풀빌라(11채)로 이루어져 있으며, 모든 타입의 빌라는 크기와 디자인이 동일하고 위치에 따라 구분된다.

24시간 버틀러 서비스가 가능해 누구의 방해도 없이 완벽하고 은밀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어서 유명인사들이나 허니무너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리조트다.

리조트 안에는 이팔리안, 시푸드 등 6개의 레스토랑이 있어서, 마음에 드는 메뉴를 골라 편하게 식사할 수 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리조트 안에는 6개의 레스토랑이 있어서, 마음에 드는 메뉴를 골라 편하게 식사할 수 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시푸드 레스토랑 등에서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으며, 비치에서는 바비큐를 즐기며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다.

아난타라 리조트에 머무는 동안 해변에서 눈 부신 햇살을 만끽하고 풀서비스 스파에서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리조트에서 직접 운영하는 스파센터는 커플들을 위한 스파 스위트룸을 포함하여 총 7개의 딜럭스 트리트먼트 룸이 있어서 여행으로 지친 몸을 풀어주고 활기를 얻게 해준다.

리조트에서 직접 운영하는 스파센터는 커플들을 위한 스파 스위트룸을 포함하여 총 7개의 딜럭스 트리트먼트 룸이 있어서 여행으로 지친 몸을 풀어주고 활기를 얻게 해준다. 사진 제공/허니문리조트

이곳에서는 전문 테라피스트들이 아유르베다 테라피, 아로마 테라피, 스트럽, 바디랩, 뷰티트리트먼트와 타이 마사지 등 천연재료로 만든 제품으로 개개인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의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조트 내에는 피트니스 센터, 키즈클럽과 함께 스노쿨링, 윈드서핑, 카약 등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장비대여, 개인 요트 전세, 태국 요리 교실 등을 즐길 수 있다.

♦ 4박 6일부터 5박 7일까지 다양한 일정

허니문 전문여행사인 허니문리조트가 선보이는 푸껫 아난타라 풀빌라 상품은 4박 6일부터 5박 7일까지 다양한 일정으로 진행되고 있다.

리조트에서는 24시간 버틀러 서비스가 가능해 누구의 방해도 없이 완벽하고 은밀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어서 유명인사들이나 허니무너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 사진 제공/허니문리조트

특히, 가이드 팁까지 포함된 상품으로 추가경비가 전혀 필요하지 않으며, 허니문리조트의 고객만의 단독행사로 진행되고 있어 허니무너에게 인기가 높다.

항공일정 또한 방콕을 경유해서 가거나 직항으로도 갈 수 있으며, 이스타항공, 진에어 등 저가항공부터 타이항공,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까지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상품가는 4박 6일 이스타항공을 기준으로 144만 원부터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는 5박 7일 상품으로 169만 원 선이다. 더욱 자세한 문의는 허니문리조트(www. honeymoonresort.co.kr)로 연락하면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