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 천원이면 특급 호텔 숙박이 가능 - '천원호텔' 프로모션
상태바
익스피디아, 천원이면 특급 호텔 숙박이 가능 - '천원호텔' 프로모션
  • 조용식 기자
  • 승인 2016.01.13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8일부터 3주간 매주 월요일 정오, 인기 호텔 천원에 젝공
익스피디아가 오는 18일부터 일주일 간격으로 3주간 국내 인기 호텔을 천원에 숙박할 수 있는 '천원 호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미지 제공 / 익스피디아

[트래블바이크뉴스] 익스피디아가 국내 인기 호텔을 천원(1박 기준)에 제공하는 ‘천원 호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익스피디아는 13일 "최근 오픈한 롯데호텔L7 명동과 신라스테이 광화문, 제주도 인기 호텔 켄싱턴 호텔 제주 대상으로 '천원 호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익스피디아 천원 호텔 예약 방법, 이미지 제공 / 익스피디아

오는 18일 정오 롯데호텔L7 명동을 시작으로 일주일 간격으로 신라스테이 광화문(1월 25일 정오 시작),켄싱턴 호텔 제주(2월 1일 정오 시작)의 천원 호텔 프로모션이 이어진다. 각 호텔별로 선착순으로 진행하기에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익스피디아 모바일 앱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천원 호텔은 익스피디아의 대표 호텔 할인 프로모션으로 2013년부터 시작했다. 지난해 10월에는 홍콩의 4개 지역, 4개 호텔, 총 400객실 한정으로 '천원 호텔' 프로모션을 진행한바 있다.

익스피디아 관계자는 "이번 '천원 호텔' 프로모션은 1개 호텔당 30개 객실로 총 90개 객실이기 때문에 조기 매진될 것으로 보인다"며 "'천원 호텔'은 항상 반응이 뜨겁기 때문에 앞으로도 계속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