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친구들" 호텔 파티룸 최대 61% 할인
상태바
"응답하라 친구들" 호텔 파티룸 최대 61% 할인
  • 사효진 기자
  • 승인 2015.12.15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스피디아, 서울, 부산, 제주도 등 국내 호텔 대상
익스피디아가 연말 송년회 시즌을 맞아 국내 유명 호텔을 대상으로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호텔 파티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파크 하얏트 부산. 사진 제공/ 익스피디아

[트래블바이크뉴스] 크리스마스스& 연말 연휴에 친구들과 혹은 가족과 함께 특별한 파티를 즐기고 싶다면 주목하라. 해외에 나가지 못한다면, 가까운 국내 호텔에서 연말연시 파티를 겸해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며 지난 한 해를 정리하는 시간을 보내자.

익스피디아가 연말 송년회 시즌을 맞아 국내 유명 호텔을 대상으로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호텔 파티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9일까지 단 5일 동안 구매 가능하며 사용기간은 1월 31일까지다.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 부산, 제주도, 인천 등 41곳 호텔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10%대에서 최대 61%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호텔룸을 제공하며, 일부 호텔은 무료 룸 업그레이드, 무료 조식, 클럽 라운지 무료 이용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 부산, 제주도, 인천 등 41곳 호텔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진 제공/ 익스피디아
10%대에서 최대 61%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호텔룸을 제공하며, 일부 호텔은 무료 룸 업그레이드, 무료 조식, 클럽 라운지 무료 이용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은 신라스테이 제주. 사진 제공/ 익스피디아

특히 25일 크리스마스 연휴와 내년 1월 1일 설날 연휴 기간을 포함하고 있어 연말연시 파티를 겸해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며 지난 한 해를 정리하는 시간을 갖기에 좋다.

50% 이상 할인율을 제공하는 호텔은 총 5곳으로 인천 그랜드 팰리스 호텔 61%, 하버 파크 호텔 51%, 제주도 호텔 테디 밸리 60%, 부산 베스트인시티호텔 58%, 서울 호텔 데님 50%가 있다.

서울 호텔 카푸치노는 45%, 부산 BS 호텔은 45%, 제주도 제주항공우주호텔은 43%, 신라스테이 제주는 40%, 아스타호텔은 43% 할인율을 제공한다. 롯데 호텔 서울은 40% 할인과 더불어 클럽 라운지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