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 허니문” 시간이 멈춘 코쿳 하이시즌
상태바
“오마이 허니문” 시간이 멈춘 코쿳 하이시즌
  • 사효진 기자
  • 승인 2015.12.15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롱 차오 비치에 있는 신상 풀빌라 리조트
태국 동남부 지역의 코쿳은 최근 태국 여행업계가 '배케이션 머니'를 도입하면서 2016 새로운 허니문 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 태국 동남부 지역의 코쿳은 최근 태국 여행업계가 배케이션 머니를 도입하면서 2016 새로운 허니문 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다.

베케이션 머니는 코쿳을 방문하는 여행자들이 원하는 선택 관광이나 지정한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주문할때 사용하는 현지 화폐로 침체되었던 관광업계에 활력소가 되고 있다.

42개의 풀빌라로 이루어진 하이시즌 리조트는 코쿳 서쪽 해안의 정중앙 ‘코롱 차오’ 비치에 있다. 뜨랏공항에서 육로 또는 배편으로 총 1시간 30분이 소요되는 이곳은 2015년 1월에 오픈한 신상 리조트다.

모든 건축물이 천연 소재로 지어져 청정한 리조트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특히 수영장 수질 정화를 위해서 소금을 통한 삼투압 방식을 사용하는 등 화학제품을 배제하는 노력을 하고 있다.

백색 모래가 펼쳐지는 해변과 울창한 야자수가 숲을 이루는 트로피컬 리조트 ‘하이시즌’은 비치프런트 스위트 풀 빌라, 그랜드 풀빌라, 풀 빌라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빌라에 전용 풀장이 있다.

백색 모래와 야자수가 숲을 이루는 트로피컬 리조트 ‘하이시즌’은 비치프런트 스위트 풀 빌라, 그랜드 풀빌라, 풀 빌라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각 빌라는 높은 천정에 백색의 휘장이 침대 위로 드리워지고, 창문 밖으로 열대 정원을 끌어들 듯한 개인 수영장과 데크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코쿳 하이시즌에는 비치 프런트 레스토랑, 커피코너, 비치바 등 3개의 레스토랑이 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각 빌라에는 높은 천정에 백색 휘장이 드리워진 캐노피 침대가 놓여 있고, 창문 밖으로는 열대 정원을 병풍처럼 두른 개인 수영장이 있다. 수영장에는 선데크가 있어서 둘만의 완벽한 휴식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다 . 객실에는 LCD TV, 개인 금고, 미니바, 전용 테라스, 커피 머신, 헤어드라이기, 와이파이를 현대적인 편의시설을 갖췄다.

특히, 빌라의 욕조에서 몸을 풀고 유리샤워부스에서 시원하게 몸을 행구고 객실밖으로 나가 빌라의 수영장에서 둘만이 수영을 즐기면 하이시즌의 풀빌라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다.

이밖에 피트니스 센터, 스파센터, 수영장, 전용비치 등 부대시설이 설비되어 있으며 고객의 아웃도어 활동을 위하여 수상스포츠와 해양활동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이시즌에는 비치프런트 레스토랑, 커피코너, 비치바 등 3개의 레스토랑이 있다. 비치레스토랑에서는 세계 각국의 요리를 아침, 점심 및 저녁 시간에 제공한다. 백색 모래 해변이 펼쳐지는 해변에 있는 비치바는 시원한 칵테일과 맥주, 와인, 샴페인 등의 음료 및 주류를 내놓는다.

코쿳 하이시즌의 베케이션 머니는 커플당 2만 밧(원화 약 65만 원)를 지급하며 각종 투어, 레스토랑, 스파 및 리조트, 풀빌라에서 사용할 수 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허니무너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둘만을 위한 '로맨틱 디너'가 리조트의 전용비치에서 석양을 배경으로 펼쳐진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호핑투어는 스노클링으로 바닷속을 수놓는 산호초와 물고기들의 춤사위를 감상할 수 있는 환상의 액티비티라 할 수 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이탈리아 레스토랑에서는 커다란 벽돌 오븐에서 굽는 피자 등의 전통 이탈리아 요리와 디저트를 부드러운 재즈 음악을 곁들어 맛볼 수 있다.

해변에서는 배구 및 비치 바 같은 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이용하고 카야킹 등의 액티비티, ‘High Spa’에서는 스웨덴식 마사지, 바디스크럽, 얼굴 트리트먼트 등의 스파체험까지 달콤한 허니문을 선사한다.

크리스탈 같은 코쿳 바다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방법으로 코와이, 코막, 코쿳 같은 코창의 인근 섬을 방문하는 아일랜드 호핑투어를 꼽는다. 호핑투어는 스노클링으로 바닷속을 수놓는 산호초와 물고기들의 춤사위를 감상할 수 있는 환상의 액티비티라 할 수 있다.

한편, 코쿳 하이시즌의 베케이션 머니는 커플당 2만 밧(원화 약 65만 원)를 지급하며 각종 투어, 레스토랑, 스파 및 리조트, 풀빌라에서 사용할 수 있다. 단, 허니문 기간 내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남은 베케이션 머니는 환급받을 수 없다.

베케이션 머니로는 리조트 또는 풀빌라 레스토랑과 외부의 씨푸드, 딤섬, 쌀국수, 일식, 이태리식 등의 레스토랑뿐만 아니라 타이마사지, 아로마 스파 마사지까지 이용할 수 있다.

코창 투어 프로그램에는 코창 스피드보트 아일랜드 투어, 코끼리 트랙킹, 세일링 요트투어, 정글 어드벤쳐 투어, 타이 쿠킹 클래스, 반딧불 투어 등이 1인 기준 800밧부터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허니문 리조트 홈페이지(http://www.honeymoonresort.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내년 3월 1일 제주항공 또는 진에어로 출발하는 ‘풀빌라’ 객실 상품은 방콕, 코창투어 등 자유 일정을 포함한 5박 7일 상품으로 가격은 195만 원(1인 기준)부터 판매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