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심공항, 순금 열쇠의 주인을 찾아라
상태바
한국도심공항, 순금 열쇠의 주인을 찾아라
  • 강정훈 기자
  • 승인 2015.11.19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탑승 수속 30만 명 돌파 기념 현장 이벤트 실시
한국도심공항은 연간 누적 탑승 수속 30만 명 돌파를 앞에 두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한국도심공항

[트래블바이크뉴스] 한국도심공항은 해외 여행객의 편의를 위해 강남 삼성동에서 공항 수속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최근 공항의 혼잡을 피하고자 한국도심공항에서 탑승 수속과 출국심사를 진행하는 사람들이 매우 증가함에 따라 연간 누적 탑승 수속 30만 명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이를 기념해 올해 30만 번째로 탑승 수속을 하는 고객에게 순금 10돈으로 제작한 열쇠를 즉석에서 전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30만 번째 전과 후(299,999번째, 300,001번째)의 고객에게는 각각 30만 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행운의 고객은 실시간 현장 집계를 통해 선정할 계획이다. 현재 이용 승객 추이를 고려할 때 시기는 11월 말에서 12월 초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

현장 이벤트와 동시에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도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축하 댓글과 함께 친구 태그와 페이지 공유를 하면 간단히 참여할 수 있다. 블로그의 경우 이벤트 포스팅을 공유한 후 공유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온라인 이벤트 기간은 11월 19일부터 29일까지며, 제주도 왕복 항공권 1명을 포함, 메가박스 2인 영화 예매권, 커피 모바일 상품권, 커피 기프트콘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현재 한국도심공항에서는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을 포함해 타이항공, 싱가포르항공, 카타르항공, 에어캐나다 등 16개 항공사의 탑승 수속이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