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중국 시웬좡 제1중학교와 자매결연
상태바
아시아나, 중국 시웬좡 제1중학교와 자매결연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5.10.28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청소년에게 꿈을 주는 ‘아름다운 교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27일 중국 산시성, 타이위안시, 시웬좡, 제1중학교와 ‘아름다운 교실’ 자매결연을 하였다. 사진 제공/ 아시아나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27일 중국 산시성, 타이위안시, 시웬좡, 제1중학교와 ‘아름다운 교실’ 자매결연을 하였다.

이날 결연 식에는 아시아나항공 안병석 중국지역본부장, 박은하 주중대사관 공사, 장웬동 산시성 교육청장 그리고 양리빈 교장 등이 참석했다.

지난 2012년 중국 옌지, 투먼시 제 5중학교와 함께 시작한 아시아나의 ‘아름다운 교실’은 창춘, 웨이하이, 다롄, 옌타이, 난징, 시안 등 중국 내 총 23개 학교와 자매결연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는 이날 시웬좡 제1중학교 학생들에게 멀티미디어 일체기 2대, 프린터 복합기 11대, 운동장 방송시스템, LED 스크린, 농구공(50개) 등을 전달하고, 아시아나 승무원이 직업강연을 시행했다.

시웬좡 제1중학교 3학년 랸쥔룽(15세) 학생은 “농구 동아리에서 가지고 있는 공이 허름하고 몇 개 되지 않아 연습하기 어려움이 많았는데, 아시아나의 지원으로 좋은 공이 많이 생겨 기쁘다”며, “프로농구선수가 되는 것이 장래희망인데, 이 공으로 열심히 연습하여 꼭 꿈을 이루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