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수감사절과 크리스마스 시즌 겨냥, 칠면조 프로모션 (1)
상태바
추수감사절과 크리스마스 시즌 겨냥, 칠면조 프로모션 (1)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5.10.28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힐튼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 다가오는 추수감사절(한국은 11월 셋째 일요일, 미국은 11월 넷째 목요일)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특급호텔에서는 다양한 칠면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최근 가족, 친지와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소규모 홈 파티, 캠핑 등이 추세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특급호텔에서는 테이크 아웃 칠면조 요리를 판매에 공을 들이는 추세다.

가족 또는 지인들과 연말 파티를 계획하고 있다면 특급호텔에서 선보이는 테이크 아웃 칠면조 요리로 파티 분위기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어떨까.

♦ 그랜드 힐튼 서울, 테이크 아웃 칠면조 요리 판매 & 추수감사절 특선 디너 뷔페 선봬

그랜드 힐튼 서울의 알파인 델리는 추수감사절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테이크 아웃 칠면조 요리를 판매한다. 사진 제공/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의 알파인 델리는 추수감사절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오는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테이크 아웃 칠면조 요리를 판매한다.

칠면조 요리의 성패를 가르는 양념은 소금, 설탕, 레몬, 파슬리 등의 재료를 물과 혼합하여 직접 준비한다. 해동된 6~9kg 무게 정도의 칠면조를 혼합 양념에 10시간 정도 푹 절인 후 170°C의 오븐에서 표면이 노릇노릇해질 때까지 굽는다. 오븐에서 꺼낸 칠면조를 쿠킹 호일로 싸서 상온에서 3시간 정도 더 익히면 구운 칠면조 요리가 완성된다.

전통 칠면조 요리와 같이 으깬 감자, 크랜베리 소스, 지블렛 소스, 그레이비 소스, 새싹 양배추 등의 사이드 메뉴도 함께 준비된다. 가격은 미디움 사이즈 (6~8인분) 칠면조는 20만 원, 라지 사이즈 (9~10인분) 칠면조는 25만 원(세금 포함)이다. 오랜 시간 정성을 들여 만들어지는 칠면조 요리의 특성상 2일 전 사전 예약이 필수적이다.

한편,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은 추수감사절을 맞아 11월 26일 (목) 추수감사절 특선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전통 칠면조 요리, 지블렛 소스, 크랜베리 소스, 으깬 감자 등 추수감사절 대표 메뉴와 함께 안심 스테이크, 왕새우 요리 등 스페셜 메뉴가 제공된다.

다채로운 뷔페 메뉴와 함께 쿠눈가 힐 쉬라즈 레드 와인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0만 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칠면조 포장 판매 ‘터키 투 플라이’& 추수감사절 스페셜 다이닝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더 델리카테슨에서는 추수감사절 및 크리스마스를 맞아 11월 2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집에서 칠면조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칠면조 세트를 포장 판매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더 델리카테슨에서는 추수감사절 및 크리스마스를 맞아 11월 2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집에서 칠면조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칠면조 세트를 포장 판매할 예정이다.

칠면조는 오븐에서 조리돼 바로 먹을 수 있는 상태로 제공되며, 칠면조와 어울리는 으깬 감자, 구운 호박, 잔 품종 양배추 등의 곁들임 채소를 함께 맛볼 수 있다. 또한, 크랜베리 소스와 그레이비 소스도 함께 준비된다. 칠면조 세트는 48시간 전 예약 주문을 해야 하며, 가격은 5kg 세트 19만 원, 7kg 세트 21만 원으로 세금 포함이다.

또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정통 그릴 레스토랑 JW’s 그릴에서는 11월 26일 추수감사절을 맞아 특별한 저녁 메뉴를 선보인다.

메뉴는 총 6코스로, 세브루가 캐비어와 펜넬, 홀스래디쉬 크림을 곁들인 연어 그라브락스(Gravlax: 훈제연어, 소금과 설탕, 북유럽 향신초인 딜을 넣어 스칸디나비아 방식으로 숙성시킨 연어 요리)와 포르치니 버섯 수프, 무화과와 복분자, 망고 쿨리를 곁들인 루지 푸아그라(Rougie Foie Gras)가 준비된다.

한편, 메인으로는 허브 버터 향의 구운 칠면조가 그레이비 소스와 크랜베리 소스, 비트, 당근, 양파, 감자, 고구마 등의 구운 채소 모듬, 으깬 감자와 호박구이가 함께 제공될 예정이며, 디저트로는 달콤한 호박파이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준비된다. 가격은 11만 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