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서울, 미슐랭 2스타 셰프 초청 프로모션
상태바
롯데호텔서울, 미슐랭 2스타 셰프 초청 프로모션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5.10.26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Plus TV방송 ‘셰프끼리’ 이탈리아 촬영시 방문 레스토랑
롯데호텔서울 페닌슐라에서는 오는 11월 5일부터 10일까지 미슐랭 2 스타 셰프 마르코 사코를 초청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 롯데호텔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 롯데호텔서울 신관 1층에 있는 페닌슐라에서는 오는 11월 5일부터 10일까지 미슐랭 2 스타 셰프 마르코 사코(Marco Sacco)를 초청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베르바노쿠시오오솔라 출신인 마르코 사코 셰프가 대를 이어 2대째 운영 중인 피꼴로 라구(Piccolo Lago)는 2004년 미슐랭 1 스타를 획득한 데 이어 2007년에 미슐랭 2 스타 레스토랑으로 거듭났다.

마르코사코셰프. 사진 제공/ 롯데호텔서울

이탈리아에서 두 번째로 큰 마조레 호수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환상적인 전망으로도 유명한 그의 레스토랑은 최근 SBS Plus TV 방송 ‘셰프끼리’ 에도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이탈리아 북부 지방은 쌀 재배의 중심지인 만큼 다양한 리조토와 너른 평원에서 소를 많이 사육해 크림, 초콜릿, 아이스크림 등 유제품으로도 잘 알려졌다.

마르코 사코 셰프의 요리 역시 이러한 음식재료를 적극적으로 활용한다. 특히 생면, 훈제 프로슈토, 달걀 노른자 소스, 파르미자노 치즈, 따뜻한 우유 거품을 곁들여 먹는 카르보나라인 “La Carbonara Au Koque”를 마르코 사코 셰프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독특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링고토 연어, 참치 소스를 곁들인 송아지 파고티니, 카르보나라, 감자 크림을 곁들인 대구, 트로피칼 마스카포네 등 마르코 사코 셰프 특유의 ‘이탈리안 컨템퍼러리 퀴진’ 요리를 선사한다.

가격은 점심 9만 5,000원, 저녁 15만 5,000원이다. 11월 10일에는 토스카나와 피에몬테 지방의 최고급 와인을 포함한 와인 7종을 곁들여 와인 갈라 디너도 진행한다. 가격은 30만 원으로 모든 가격은 세금과 봉사료 포함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