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여행객 위한 ‘프리 모두’모바일 앱 오픈
상태바
자유여행객 위한 ‘프리 모두’모바일 앱 오픈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5.10.27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모두투어닷컴으로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하게 검색 가능
[트래블바이크뉴스] 전 세계 어느 곳이든, 어떤 상품이든 내 손안의 모바일에서 손쉽게 검색해볼 수 있도록 대한민국 여행의 기준 모두투어가 자유여행 전문사이트인 ‘프리모두’ 앱을 선보였다. 사진 제공/ 모두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 모두투어는 지난 26일, ‘프리모두’를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안드로이드폰 전용 앱을 공개했다.

‘프리모두’ 앱을 다운받으면 모두투어 전 세계 여행상품 검색부터 예약, 결제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로그인 없이도 간편하게 예약과 결제를 할 수 있다.

에어텔, 현지 투어/입장권, 항공, 호텔 각각의 카테고리를 통해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검색할 수 있으며 여행 지역의 날씨와 환율 등 꼭 필요한 현지정보까지 찾아볼 수 있다.

앱을 이용하면 모바일 전용 베스트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어 알뜰 자유여행자에게 스마트한 여행의 지름길이 될 전망이다.

아울러 ‘프리모두’ 앱은 안드로이드폰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아이폰은 추후 오픈 예정이다.

한편, 모두투어는 모든 상품과 정보를 볼 수 있는 ‘모두투어’, 항공예약의 모든 정보가 담겨있는 ‘모두투어 항공’, 전 세계 호텔정보 조회가 가능한 ‘모두투어 호텔’, 여행정보에서부터 라이프 등 실생활에 도움이 되어줄 ‘TRIP INFO M’ 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