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로비 라운지, '핼러윈 인 바바리안 원더아워' 개최
상태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로비 라운지, '핼러윈 인 바바리안 원더아워' 개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5.10.22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스카이라운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키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로비 라운지에서는 오는 10월 30일 음식과 와인에 맥주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핼러윈 인 바바리안 원더아워’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 인터컨티넨탈

[트래블바이크뉴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로비 라운지에서는 오는 10월 30일 할로윈 컨셉으로 꾸며진 인테리어에서 옥토버페스트 축제 스타일의 음식과 와인에 맥주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핼러윈 인 바바리안 원더아워’를 진행한다.

이번 핼러윈 인 바바리안 원더아워는 가을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민속 축제이자 맥주 축제인 ‘옥토버페스트’ 분위기에 다양한 파티용품을 활용하여 꾸며진 파티 컨셉의 로비 라운지에서 화려한 핼러윈의 밤을 마음껏 느낄 수 있다.

또한, 악마의 와인으로 불리는 샤토 드 칼비에르, 말리뇨와 독일 바바리아 지방 오리지널 밀 맥주이자 왕실 귀족들의 맥주 ‘마이셀’, 독일 흑맥주 시장 1위의 ‘쾨스트리쳐’, 독일 국가대표 축구팀의 공식 스폰서인 ‘비트버거’ 맥주 등 유럽대표 와인에 호텔 대표 바텐더들이 선보이는 다양한 칵테일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독일식 대표 족발 요리인 ‘슈바인학센’, 경단 요리 ‘크뇌델’, 다양한 종류의 ‘소시지’, 오스트리아의 ‘슈니첼’, 헝가리안 스튜 ‘굴라시’ 등의 다양한 요리와 독일 프라이부르크 근처의 검은 숲(Schwarzwalder)의 이름을 따서 만든 검은 숲 체리케이크 ‘슈바르츠밸더 키르쉬토르테’, 오스트리아의 전통 과자 ‘애플 슈트루델’ 등 독일과 동유럽 국가의 다양한 디저트를 뷔페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한편,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 제공과 다양한 공연 등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핼러윈 인 바바리안 원더아워는 2부제로 진행되며, 1부는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가격은 1인당 4만 5,000원, 2부는 오후 9시 30분부터 오전 1시까지 가격은 1인당 6만 5,000원(상기 금액 세금, 봉사료 포함)이다.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스카이라운지, ‘롬바르디아’ 특선 코스 메뉴 선보여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스카이라운지 이탈리안 레스토랑 & 바에서는 오는 11월 30일까지 ‘롬바르디아 특선 코스요리’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 인터컨티넨탈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에 있는 스카이라운지 이탈리안 레스토랑 & 바에서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이탈리아 알프스 산맥 아래 치즈와 버터의 천국으로 불리는 롬바르디아 지역의 깊은 풍미를 살린 ‘롬바르디아 특선 코스요리’를 선보인다.

스카이라운지 특선 코스요리는 이탈리아 베니스 출신 수석 셰프 ‘페데리코 로시’가 직접 구성하여 매 시즌 선보이는 ‘이탈리아 미식 여행’ 특선 요리 중 하나로 이번에는 북부 이탈리아의 심장부를 이루는 롬바르디아 지역의 담백하고 깔끔한 7코스 요리를 진행한다.

구성된 메뉴로는 양파꿀리와 버섯을 곁들인 “오리 가슴살” 요리를 시작으로 “콩 수프와 배추 스튜”, 고르곤졸라 치즈소스와 세계 3대 음식재료 중 하나인 트러플을 곁들인 “호박 뇨끼”, 상큼한 “과일 샤벳”, 메인요리로 와인 소스를 담은 “한우 안심”, 디저트로 “티라미수 케이크”, 마지막 후식으로 “커피 또는 티”의 총 7가지 코스요리를 제공한다.

아름다운 도심 속 야경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롬바르디아 특선 메뉴는 매일 저녁에 한해 제공되며, 가격은 16만 8,000원(세금, 봉사료 포함 / 1인 기준)이다.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키친, 무제한 와인 프로모션 선보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뷔페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에서는 ‘무제한 와인 프로모션’을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제공/ 인터컨티넨탈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1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인 그랜드 키친에서는 가을의 빛깔을 닮은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무제한 와인 프로모션’을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무제한 와인 프로모션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4인 이상의 성인 고객이 그랜드 키친을 방문하면 편안한 뷔페식사와 함께 추가금액 없이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을 무한 리필 받을 수 있다.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와인으로는 신선한 과일향의 마시기 쉬운 스타일의 ‘산타 캐롤리나, 안타레스 샤도네(Santa Carolina Antares Chardonnay)’, 화이트 와인과 ‘산타 캐롤리나 안타레스 까버네 소비뇽(Santa Carolina Antares C/S)’ 레드와인 등 호텔 대표 소믈리에들이 추천하는 4가지 종류의 스페셜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또한, 250여가지의 다양한 메뉴와 11개의 개별룸은 모임 성격에 따라 별도의 독립된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특히 이 중 2곳의 개별룸에는 빔 프로젝터와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어 비즈니스 미팅, 돌찬치, 가족모임 등의 중소규모의 품격 있는 모임 시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무제한 와인 프로모션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4인 이상의 성인 고객이 그랜드 키친 뷔페 레스토랑을 이용하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가격은 성인 기준 점심 8만 5,000원, 저녁 9만 5,000원이다. (사전예약은 필수)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