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 뵈브클리코 샴페인과 함께하는 할로윈 파티
상태바
파크 하얏트 서울, 뵈브클리코 샴페인과 함께하는 할로윈 파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5.10.21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팀버하우스에서 즐기는 무제한 샴페인과 화려한 디제잉
파크 하얏트 서울의 더 팀버 하우스는 오는 10월 31일 저녁 6시부터 새벽 2시까지 ‘할로윈 파티’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 파크 하얏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 파크 하얏트 서울의 지하 1층에 있는 더 팀버 하우스는 오싹한 공포와 재미, 세련됨이 공존하는 ‘할로윈 파티’를 오는 10월 31일 저녁 6시부터 새벽 2시까지 진행한다.

으스스한 헌티드 하우스를 테마로한 이번 할로윈 파티의 입장료는 1인 15만 원(세금 포함)으로 입장하는 순간부터 2시간 동안 프리미엄 샴페인 ‘뵈브 클리코 옐로레이블(Veuve Clicquot Yellow Label)’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이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스낵플래터 1세트가 함께 제공된다.

할로윈의 분위기를 살려 무섭지만 세련되게 꾸며진 더 팀버 하우스에서 DJ들의 화려한 디제잉(DJing)과 퍼포먼스가 펼쳐져 파티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달궈주고, 저녁 8시 30분부터는 그래미 어워드 수상에 빛나는 세계적인 라틴 재즈 피아니스트와 보컬리스트의 라이브 공연이 이어져 색다른 분위기를 전한다.

한편, 이 밖에도 행운권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며, 무제한 제공되는 샴페인 아워 종료 후에도 파티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뵈브 클리코 옐로레이블 샴페인 1병(750mL)을 특별 할인가 12만 5,000원에 제공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