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0일 할로윈 데이, ‘호러 할로윈파티’ 열려
상태바
10월 30일 할로윈 데이, ‘호러 할로윈파티’ 열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5.10.20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바 루즈, 생맥주 무제한 제공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바 루즈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오는 10월 30일 ‘호러 할로윈’ 파티를 개최한다. 사진 제공/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바 루즈(Bar Rouge)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오는 10월 30일 ‘호러 할로윈(Horror Halloween)’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할로윈 파티는 바 루즈에서 DJ가 일렉트로닉 음악을 들려주는 가운데 바텐더가 선사하는 할로윈 칵테일 등이 어우러져 흥겨운 파티 형식으로 진행된다. 공간은 호박과 거미줄 등 으스스한 분위기로 연출되며, 입구에서는 OB 맥주의 카스 비츠(Cass Beats) 1병이 웰컴 드링크로 제공된다.

또한, 직원들은 헤어, 메이크업, 의상 모두 할로윈 파티 컨셉으로 맞이하여 파티 분위기를 더할 것이다. 의상과 메이크업을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분장 이벤트 게임, 사랑의 그린 라이트 이벤트 등이 준비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스파클라(불꽃놀이용 철사 막대), LED 헤어밴드 등을 포함한 파티용품이 선물로 증정된다.

한편,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는 생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될 예정이며, 행운권 추첨을 통해 호텔 객실 숙박권과 식사권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이 마련된다. 파티는 저녁 8시에 시작해 오전 2시까지 진행되며, 입장료는 1인당 3만 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며, 동반 입장객 1인 추가 시, 2인당 5만 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