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백양산 일원을 힘차게 달린다
상태바
부산, 백양산 일원을 힘차게 달린다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5.10.16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7회 다이내믹 부산 전국산악자전거 랠리 개최
‘제7회 다이내믹 부산 전국산악자전거 랠리가 오는 11월 1일 전국의 산악자전거 동호인 또는 일반시민 등 1,0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열린다. 사진 제공/ 부산시

[트래블바이크뉴스] 도심 속 명품 산악자전거 코스인 백양산 일원을 힘차게 달리는 ‘제7회 다이내믹 부산 전국산악자전거(MTB) 랠리(이하 산악자전거 랠리)’가 오는 11월 1일 오전 8시 30분 신라대학교 운동장(의생명관 앞)에서 전국의 산악자전거 동호인 또는 일반시민 등 1,0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열린다.

산악자전거 랠리는 자전거 타기 문화 확산을 위해 부산시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부산사랑범시민자전거연합회가 주관하며, 신라대학교가 후원한다. 지난 2009년부터 매년 개최돼 자전거 타기 붐 조성에 이바지하고 있다.

행사는 축하공연 등의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개회식, 산악자전거 랠리, 부대행사 등으로 꾸며진다. 특히, 백양산 임도를 이용한 2개의 랠리코스 제공으로 일반참가자의 참여율 제고와 안전사고 위험부담을 줄였다.

코스는 신라대학교 운동장을 출발해 애진봉, 백양산 제2 헬기장을 돌아 다시 복귀하는 ‘25km 일반참가자 코스’와 선암사, 만남의 광장, 운수사를 거쳐 백양산 전체를 돌아 복귀하는 ‘35km 경력참가자 코스’로 구분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이번 달 20일까지 사단법인 부산 사랑 범시민자전거연합회 홈페이지(http://www.busanlovebike.co.kr)에서 참가비 10,000원으로 접수하고 있으며 선착순 접수 마감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