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850개 공항 라운지 이용할 수 있는 PP 카드
상태바
전 세계 850개 공항 라운지 이용할 수 있는 PP 카드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5.10.16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개편, 웹 서비스 등 새로운 서비스 발표
공항 라운지 이용 프로그램인 ‘프라이오리티 패스’가 브랜드 개편과 더불어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은 홍콩 책랍콕 국제공항 사진 제공/ 프라이오리티 패스

[트래블바이크뉴스] 세계 최대 규모의 공항 라운지 이용 프로그램인 ‘프라이오리티 패스(Priority Pass, 이하 PP카드)’가 브랜드 개편과 더불어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 세계 850개가 넘는 프리미엄 공항 라운지 이용뿐 아니라 반응형 웹 서비스, 스마트폰 앱 출시, 디지털 멤버십 카드 발급, 새로운 혜택 제공 등 아시아 지역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가 개편되었다.

이번 서비스 개편으로 PP카드 소지 고객은 전 세계 120 여 개의 도시에 있는 850개 이상의 프리미엄 공항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2015년 아시아 여행객을 위해 아시아 지역 신규 라운지 55곳 및 최근 론칭한 런던 히드로 공항 터미널 5의 ‘아스파이어 더 라운지 & 스파(Aspire, the Lounge and Spa)’ 등 주요 국제 허브 공항 라운지가 새롭게 포함되었다.

다양한 서비스 체험을 중요시하는 여행객이 증가함에 따라 라운지 이용 서비스 외에도 여행 중 이용 할 수 있는 새로운 회원 혜택을 도입하였다.

골프장 할인 패키지, 자동차 렌트, 공항 환승 등 다양한 회원 혜택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디지털 모바일 시대에 맞춰 반응형 웹사이트, 디지털 멤버십 카드, 스마트 폰 앱 출시 등 여행객들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개편은 아시아 지역 회원들의 소비 및 행동 패턴 분석을 바탕으로 서비스를 다양화했다.

특히, PP카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소득 상위 10~15%에 속하는 중국 및 싱가포르 소비자들은 전 세계적으로 여행을 자주 떠나는 그룹에 속할 뿐 아니라 1년 평균 9번 이상 비즈니스 및 레저 항공편을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PP 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https://www.prioritypass.com/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