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제주에서 함께 하는 K-POP 상품 선보여
상태바
모두투어, 제주에서 함께 하는 K-POP 상품 선보여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5.10.15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국인 관광객 유치와 제주관광 활성화 기대
외국인 관광객 유입과 한류 재붐업을 위한 대형 k-pop 콘서트가 청정도시 제주에서 열린다. 사진 제공/ 모두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 MERS(중동호흡기증후군) 이후 침체한 외국인 관광객 유입과 한류 재붐업을 위한 대형 k-pop 콘서트가 청정도시 제주에서 열린다. 제주특별자치도가 주최하고 JIBS제주방송, SBS, 제주관광공사 주관으로 열리는 "SBS 인기가요 IN 제주, 2015 K-POP 페스티벌" 이 바로 그것이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 JDC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페스티벌에는 EXID, F(x), 방탄소년단, BTOB 등 최고인기를 달리고 있는 한류스타 18팀이 총출동, 가을밤을 K-POP의 향연으로 수놓을 것으로 보인다.

한류스타 18팀 총출동, 가을밤 K-POP의 향연. 사진 제공/ 모두투어

특히 15,000여 명의 내외국인을 대상으로 공연 외에 광어시식회, 제주도 특산물 페스티벌, 제주관광홍보부스 등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도 마련해 공연도 즐기고 제주의 문화도 체험할 수 있는 일거양득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모두투어가 협찬하는 이번 행사는 한류의 대표 아이콘 K-POP과 제주 자연과의 만남을 주제로 한 ‘힐링 제주여행 상품’을 모두투어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동양 최대 수족관인 아쿠아플라넷 제주와 제주 곶자왈, 기차체험 등 다양한 명소를 체험하고 제주의 맛도 체험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모두투어 한옥민 사장은 “제주의 자연환경과 한류 문화 콘텐츠를 결합한 이른바 융복합 문화관광체험 행사를 지속해서 개발해 제주를 찾는 내,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