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여행준비 원스톱으로 해결한다
상태바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여행준비 원스톱으로 해결한다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5.10.08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렌터카, 해외와이파이, 여행자보험 등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는 여행에 필요한 항공권은 물론 숙박과 관광지 할인, 렌터카, 해외 와이파이 등 여행에 필요한 준비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사진 출처/ 제주항공 홈페이지

[트래블바이크뉴스] 제주항공은 최근 항공권 외에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할인혜택과 예매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행사에서 여행상품을 구매하지 않고 개별적으로 여행을 준비하는 이른바 자유여행객을 위한 서비스 확대 차원이다.

먼저 제주항공은 세계 각국의 다양한 호텔정보를 검색하고 예약할 수 있는 ‘호텔엔조이’와 ‘아고다’, ‘재패니칸’ 등 숙박예약 전문업체 두 곳과 제휴해 서비스하고 있다.

두 번째로 여행지에서 발이 되어 주는 ‘제주렌터카’와 ‘렌털카스닷컴’ 등 렌터카 업체도 홈페이지에 입점해 국내외 여행지의 렌터카 예약 편의를 높이고 있다.

세 번째로 해외 와이파이 라우터도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예약한 후 인천과 김포, 김해공항에서 출국 전 수령하고, 귀국 후 반납할 수 있다. 일본을 기준으로 하루 이용료 7,000원대에 이용할 수 있어 데이터로밍 보다는 저렴한 가격으로 여러 명이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네 번째로 여행자보험도 국내외 여행객이 가입할 수 있도록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다.

한편, 제주항공 관계자는 “제주항공 승객은 수많은 여행사이트를 검색하지 않아도 항공권 예매 후 숙박, 렌터카, 여행자보험 가입 등을 한 곳에서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이와 더불어 탑승객을 대상으로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해 할인 혜택을 주는 등 자유여행객의 여행 편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해서 개발하고 있다”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