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방콕여행 준비는 지금해야
상태바
연말 방콕여행 준비는 지금해야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5.10.05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방콕/파타야 5일’, 34만 9,000원부터
하나투어가 10월의 추천여행지로 태국 방콕을 선정하고 관련 기획전을 열었다. 사진은 태국 방콕, 왕궁 에메랄드 사원. 사진 제공/ 하나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 하나투어가 10월의 추천여행지로 태국 방콕을 선정하고 관련 기획전을 열었다. 올 연말 방콕으로 향하는 특가여행상품과 여행정보는 물론, 방콕 자유여행권이 걸린 이벤트정보도 찾아볼 수 있어 예비여행객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방콕은 세계 각지에서 온 여행객들로 상시 붐비는 인기여행지다. 그중에서도 여행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시기는 11월 말부터 2월까지. 이때는 건기 영향으로 맑은 날씨가 이어질뿐더러 더위 역시 한풀 꺾여 돌아다니기에 수월하다. 실제 하나투어를 통해 최근 3년 방콕을 찾은 여행객도 1월>2월>12월>11월 순으로 11월~2월이 다른 달보다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10월 한 달간 열리는 하나투어 ‘이달의 추천여행지’ 기획전도 오는 겨울철을 겨냥한 여행상품들로 구성됐다. 대표상품은 올 연말까지 출발 가능한 ‘방콕/파타야 5일’, 34만 9,000원부터 제공되는 패키지상품으로, 전 일정 초특급호텔을 이용하고 하나투어 전용 럭셔리 요트크루즈 및 전통 마사지를 체험하는 등 가격 대비 풍성한 일정을 즐길 수 있다.

마찬가지로 초특급호텔에서 숙박하고, 공항 픽업서비스, 담넌사두억 수상시장 체험 등 부분적인 서비스만 포함돼 자유여행을 즐기기 좋은 세미패키지상품은 39만 9,0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이 밖에 에어텔이나 배낭여행, 현지 투어 및 골프, 허니문 상품 역시 각각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예약 고객들은 상품에 따라 라텍스 목베개 또는 마사지 쿠폰, 휴대전화 보조배터리 등을 특전으로 받을 수 있다.

기획전에선 왕궁과 에메랄드사원, 카오산로드 등 방콕 주요 관광명소에 대한 소개, 그리고 방콕과 함께 여행하기 좋은 인근 도시 여행정보도 찾아볼 수 있다.

쾌청한 기후에 포도주 제조장 등 특별한 체험이 가능한 ‘까오야이’, 영화 ‘콰이강의 다리’의 배경이 되었던 ‘칸차나부리’, 유명인들 사이에서 인기를 끄는 휴양지 ‘후아힌’, ‘꼬사무이’ 등 독특한 매력을 지닌 여행지들은 각각 방콕과 연계해 즐기기 좋은 여행지들이다.

10월 중 개인 SNS를 통해 방콕을 홍보하면, 추첨을 통해 방콕 자유여행권과 호텔숙박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받을 수 있다. 하나투어 홈페이지에 해당 SNS 홍보 글 URL과 방콕에서 가고 싶은 핫플레이스, 가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달면 된다.

예약 및 문의: 하나투어 (www.hanatour.com / 1577-1233)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