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 영화 ‘사도’ 출연… “정말 즐거운 촬영”
상태바
소지섭, 영화 ‘사도’ 출연… “정말 즐거운 촬영”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5.09.03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지섭 사도 특별출연. 사진 출처/ 쇼박스 제공

소지섭, 사도 특별출연.

[트래블바이크뉴스] 배우 소지섭이 영화 ‘사도’에 특별출연 한다는 소식이 화제다.

지난 2일 영화 ‘사도’(감독 이준익/제작 타이거픽쳐스) 측에 따르면 “배우 소지섭이 영화 사도의 ‘정조’ 역할로 특별 출연한다”고 밝혔다.

또한, 소지섭이 출연한 영화 ‘사도’ 촬영의 스틸도 공개했다. 푸른색 용포를 입고 애처로운 눈물 흘리고 있는 모습의 ‘정조’(소지섭 분)의 모습이다. 영화 속 소지섭이 맡은 ‘정조’의 역할은 세손 시절 아버지의 비극적 죽음을 목격해 슬픔과 고뇌를 지닌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소지섭은 한 매체를 통해 “이번 영화 ‘사도’는 시나리오가 좋아서 출연을 결정했다. ‘정조’의 역할은 분량에 상관없이 중요하다고 생각했고, 내가 과연 잘할 수 있을까에 대한 고민도 했다”며 이어서 “정말 즐거운 촬영이었고, 이준익 감독님과 다시 만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영화 ‘사도’의 이준익 감독은 “소지섭씨를 캐스팅하기 위해 ‘삼고초려’ 했다. ‘정조’가 등장하는 장면은 단 세 신에 불과하지만 캐릭터가 영화 속에서 의미하는 바가 크다. 소지섭씨는 고민 끝에 노 개런티로 출연할 의사도 전했고, 촬영 당시에서는 단 1초도 긴장의 끈을 놓은 적이 없었다. 소지섭씨는 좋은 배우이자 좋은 사람이다”라고 소지섭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소지섭 사도, 영화 기대된다” “소지섭 사도, 노개런티” “소지섭 사도, 감독과 배우 훈훈하네” “소지섭 사도, 대박 나기를” “소지섭 사도, 빨리 보고 싶네” “소지섭 사도, 잘 어울린다 정조” “소지섭 사도, 연기도 잘해” “소지섭 사도, 소지섭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영상]통일의길, 경원선 철도복원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