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5주년, 송지효-개리 “팬미팅서 뽀뽀하고 하트빵까지?”
상태바
런닝맨 5주년, 송지효-개리 “팬미팅서 뽀뽀하고 하트빵까지?”
  • 뉴스속보팀
  • 승인 2015.08.24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런닝맨 5주년. 사진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런닝맨 5주년

[트래블바이크뉴스] 런닝맨이 5주년을 맞이한 가운데 지난 중국 팬미팅에서 월요커플의 퍼포먼스가 화제다.

23일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5주년 특집을 기념해 ‘폐교 공포체험’으로 암전된 폐교에서 자신의 이름표를 찾아오는 레이스를 펼쳤다.

이에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런닝맨 팬미팅에서 송지효 개리 기습뽀뽀. 사겨라"라는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는 송지효가 개리의 어깨에 손을 올리고 턱을 당기며 볼에 뽀뽀를 하는 모습이 담겨있어 누리꾼의 이목을 끌었다.

이 사진은 21일 중국 상하이 메르세데스 벤츠 아레나에서 열린 '런닝맨' 중국 팬미팅 중에 촬영됐다고 알려졌다.

한편, 23일 방송된 런닝맨 5주년 특집에서 폐교를 가기전 야시장에서 파티가 있었다. 이날 송지효는 개리에게 하트모양의 빵을 건네며 “내 마음이야”라고 말해 ‘월요커플’의 애정을 과시했다.

런닝맨 5주년 소식에 누리꾼은 “런닝맨 5주년, 송지효 개리 사귀었으면 좋겠다” “런닝맨 5주년, 막 뽀뽀하고 그래도 되?” “런닝맨 5주년, 아무리 비즈니스라도 그렇지” “런닝맨 5주년 축하” “런닝맨 5주년, 송지효 개리 중국서 뽀뽀?” “런닝맨 5주년, 감정이 없다면 거짓말이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영상]미국 여행 블로거와 떠나는 터키여행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