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아이와 함께 설 연휴에 가볼 만한 곳 ‘레고랜드’
상태바
[설 연휴] 아이와 함께 설 연휴에 가볼 만한 곳 ‘레고랜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24.02.08 0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 입장 가능한 ‘패밀리 투게더’…패밀리룩 입으면 추가 선물 증정도
레고랜드 코리아가 가족과 함께 다가오는 설 연휴, 즐거운 설캉스를 만끽할 수 있도록 새해맞이 ‘용’과 관련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과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레고랜드  코리아
레고랜드 코리아가 가족과 함께 다가오는 설 연휴, 즐거운 설캉스를 만끽할 수 있도록 새해맞이 ‘용’과 관련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과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레고랜드 코리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설 연휴에 가볼 만한 곳으로 ‘레고랜드’가 인기다. 40여 개의 놀이기구와 어트랙션 및 쇼로 구성된 7개의 레고 테마 구역과 레고 테마로 꾸며진 154개 객실을 보유한 ‘레고랜드 호텔’이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지로 제격이기 때문이다. 여기에 설 연휴에 함께 놀러 온 가족들을 위해 레고랜드 코리아가 특별한 설날 이벤트를 마련해 가성비까지 잡았다.

레고랜드는 가족형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산업을 선도하는 유럽 최대의 테마파크 기업 멀린 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세계에 10개뿐인 글로벌 테마파크다. 사진/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만 2세에서 12세까지의 어린이와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로  40여 개의 놀이기구와 어트랙션 및 쇼로 구성되었다.  사진/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레고랜드 코리아가 가족과 함께 다가오는 설 연휴, 즐거운 설캉스를 만끽할 수 있도록 새해맞이 ‘용’과 관련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과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고랜드 코리아는 새해 ‘설프라이즈’ 이벤트로 ‘용띠 손님 현장할인’, ‘럭키 용손님을 찾습니다!’, ‘3대가 함께 즐기자! 패밀리 투게더!’, ‘패밀리 투게더 소셜 이벤트: 패밀리룩 인증샷 올리기’, ‘청룡의 선물상자: 럭키드로우’ 등을 오는 3월 24일까지 실시한다.

먼저, 설 연휴를 맞이하여 함께 놀러 온 가족들이 무료입장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패밀리 투게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밀리 투게더’ 이벤트는 3인 이상 가족이 레고랜드 파크에 방문하여 현장 매표소에서 2인 입장권 정가 구매 시 함께 온 동반 가족에게 최대 2명까지 2+2로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하며, 매표 시 가족관계증명서나 주민등록등본을 함께 제시하면 된다.

이와 함께, 해당 기간 가족끼리 비슷한 옷차림(패밀리룩)으로 레고랜드를 찾아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매월 말 가족 2팀에 1일 이용권 2매씩 증정한다. 참가를 원할 경우 가족과의 인증샷을 본인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필수 해시태그 (#레고랜드, #레고랜드코리아, #레고랜드패밀리룩)를 기재해 주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또한, 청룡의 해를 맞아 현장 구매 시 이름 또는 출생연도 증빙자료를 제시한 용띠 고객 모두에게 25% 할인 혜택을 주는 ‘용띠 할인 프로모션’과 이름에 ‘용’이 들어가면 본인 한정 무료입장이 가능한 ‘럭키 용’ 이벤트도 실시한다.

마지막으로, 2월 25일까지는 청룡에게 소원을 빌어 경품 추첨을 하는 럭키드로우 ‘청룡의 소원상자’ 이벤트도 같이 운영한다. ‘청룡의 소원상자’는 매주 토, 일 및 공휴일 오후 4시 30분 닌자고 라이브 시어터에서 선착순 9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레고랜드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일 15명의 손님에게 최대 25만 원 상당의 레고랜드 연간이용권 ▲ 레고랜드 1일 이용권 ▲ 레고랜드 호텔 브릭 패밀리 레스토랑 뷔페 식사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만 2세에서 12세까지의 어린이와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내 첫 글로벌 테마파크로 지난 2022년 5월 5일 어린이날에 개장했다. 강원도 춘천시 중도의 청정 자연에 둘러싸인 아름다운 섬에 지어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40여 개의 놀이기구와 어트랙션 및 쇼로 구성된 7개의 레고 테마 구역으로 나뉜다. 또한, 레고 테마로 꾸며진 154개 객실을 보유한 ‘레고랜드 호텔(LEGOLAND® Hotel)'은 테마파크와 인접해 편리한 접근성을 갖추고, 방문하는 가족 모두에게 최고의 레고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