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개관 11주년 맞아 ‘파크 셀레브레이션 위크’ 진행
상태바
파크 하얏트 부산, 개관 11주년 맞아 ‘파크 셀레브레이션 위크’ 진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24.02.08 0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음료 업장과 객실 프로모션 및 소셜 미디어 이벤트 선봬
파크 하얏트 부산이 개관 11주년을 맞아 2월 12일부터 18일까지 7일 동안 ‘파크 셀레브레이션 위크’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이 개관 11주년을 맞아 2월 12일부터 18일까지 7일 동안 ‘파크 셀레브레이션 위크’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파크 하얏트 부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아름다운 전망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부산의 럭셔리 랜드마크로 자리 잡은 파크 하얏트 부산은 개관 11주년을 맞아 2월 12일부터 18일까지 7일 동안 ‘파크 셀레브레이션 위크(Park Celebration Week)’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호텔의 모든 식음료 업장에서 10만 원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게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조식 및 룸서비스 제외). 쿠폰에는 최소 10% 할인부터 최대 50% 할인 혜택이 담겨 있어 식사 후 쏠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쿠폰은 다음 방문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유효 기간은 6월 30일까지이다. 이와 더불어 파크 하얏트 부산 카카오톡 채널 친구에게는 2인 이용 시 1인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파크 셀레브레이션 위크 동안 다이닝룸과 리빙룸에서 사용할 수 있다.(조식 제외) 모든 쿠폰은 기타 할인 및 혜택과 중복 적용 불가하다.

또, 특별한 금액으로 봄캉스를 계획할 수 있는 ‘더블 더 딜라이트(Double the Delight)’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박 예약 시 둘째 날 객실 요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2월 13일부터 4월 30일까지 투숙할 수 있으며, 가격은 45만 원부터이다(성인 2인 스탠더드 객실 2박 기준, 세금 별도, 날짜별·객실 타입별 상이). 예약 시 상황에 따라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1박 요금으로 2박을 이용할 수 있는 ‘더블 더 셀레브레이션(Double the Celebration)’도 마련했다. 호텔 창립기념일 당일인 2월 18일에 1박 투숙 시 연속되는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1+1 혜택이며, 개관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파격적인 11주년 한정 상품으로 가격은 33만 원부터이다(성인 2인 스탠더드 객실 2박 기준, 세금 별도, 객실 타입별 상이). 예약 시 전액 선결제 필수이며, 예약 변경, 취소 및 환불 불가하다. 예약 시 상황에 따라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여기에 2월 18일에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체크인 시 파크 하얏트 부산 객실 일러스트로 제작한 마그넷을 11주년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객실당 1개). 호텔 밖에서도 개관 11주년을 함께 축하할 수 있도록 2월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 동안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상에서 숫자 11을 떠올리게 하는 순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숙박권, 식사권, 케이크를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동북아시아의 무역 중심지 부산에 자리잡은 파크 하얏트 부산은 럭셔리 호텔의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쇼핑과 여가의 중심지 해운대에 위치해 있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백화점과 부산전시컨벤션센터(BEXCO)가 인접해 부산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편리하고 이상적인 프리미엄 숙박시설을 제공한다. 수영만 요트경기장에 근접해 있어 시원한 바다 전경과 광안대교가 펼쳐진 전망이 장관이며, 첨단 시설과 프리미엄 비품들이 비치된 269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은 고객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디자인되었다.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개성 있는 레스토랑과 최신식 설비를 자랑하는 이벤트 시설, 스파 트리트먼트 및 피트니스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