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투자주식회사, 퀴즈 보드게임 ‘이게 왜? 오리너구리’ 와디즈 펀딩 오픈
상태바
생각투자주식회사, 퀴즈 보드게임 ‘이게 왜? 오리너구리’ 와디즈 펀딩 오픈
  • 김채현 기자
  • 승인 2022.04.26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랫어탯롤’과 ‘랜드 씨’를 잇는 세 번째 크라우드 펀딩, 27일(수) 오후 5시 오픈
생각투자 주식회사가 이색 보드게임 ‘이게 왜? 오리너구리’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오는 27일(수) 오후 5시에 오픈한다. 사진/ 생각투자 주식회사
생각투자 주식회사가 이색 보드게임 ‘이게 왜? 오리너구리’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오는 27일(수) 오후 5시에 오픈한다. 사진/ 생각투자 주식회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채현 기자] 생각투자 주식회사가 이색 보드게임 ‘이게 왜? 오리너구리’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론칭한다.

오는 27일(수) 오후 5시에 오픈되는 보약게임 ‘이게 왜? 오리너구리’는 앞서 와디즈 펀딩을 통해 성공적으로 론칭한 ‘랫어탯롤’과 ‘랜드 씨’의 뒤를 잇는 생각투자주식회사의 세 번째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이다.

이게 왜? 오리너구리’는 모두가 함께 진행하는 협력 게임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인 보드게임과는 다르게 게임 참가자 모두 공동의 목적을 달성해야 게임을 마칠 수 있어 경쟁보다는 협동심을 기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게임은 참가 인원을 탐험가와 안내자로 나누어 진행한다. 안내자들은 탐험가들이 정답 명사 카드를 연상할 수 있는 형용사 카드를 골라내 탐험가들이 정답을 맞힐 수 있도록 안내하는 역할을 한다.

탐험가들은 정답이 아닌 명사 카드들을 제외해간다. 게임을 진행하다가 마지막 정답만 남았다면 모두가 승리하게 된다. 게임에는 270장 이상의 카드가 포함되어 있어 오랜 시간 게임을 하더라도 질리지 않고 즐길 수 있다.

생각투자 주식회사는 와디즈 펀딩 오픈에 발맞춰 ‘이게 왜? 오리너구리’ 펀딩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펀딩 오픈 전인 4월 27일(수) 16시 59분까지 ‘이게 왜? 오리너구리’ 펀딩 오픈 알림을 신청하고 실제 펀딩에 참여한 소비자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보드게임 ‘킹업!’을 추가 증정한다.

이와 함께 펀딩 오픈 후 72시간 이내에 펀딩에 참여한 소비자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보드게임 ‘더 시티’와 ‘더 시티 익스펜션’ 확장판 세트를 증정한다.

생각투자 주식회사 관계자는 “이게 왜? 오리너구리 보약게임은 경쟁보다는 협동을 강조해 남녀노소 누구나 유익하게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이라며 “와디즈 프로젝트 오픈에 발맞춰 특별 할인가 및 풍성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