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필수 아이템 ‘스쿱 뉴 히팅패드’, JTBC ‘아는 형님’ 등장해
상태바
겨울철 필수 아이템 ‘스쿱 뉴 히팅패드’, JTBC ‘아는 형님’ 등장해
  • 김채현 기자
  • 승인 2020.11.24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쿱의 접이식 온열기 제품인 ‘뉴 히팅패드’ 선보여

 

지난 21일 JT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접이식 온열기 제품인 스쿱의 '뉴 히팅패드'가 선보여 출연진의 이목을 끌었다. 사진/ 스쿱
지난 21일 JT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접이식 온열기 제품인 스쿱의 '뉴 히팅패드'가 선보여 출연진의 이목을 끌었다. 사진/ 스쿱

[트래블바이크뉴스=김채현 기자] 지난 21일 JT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스쿱의 '뉴 히팅패드' 제품이 등장해 출연진의 이목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는 2020년 성공적인 메이저리그 데뷔를 마친 김광현과 샌디에이고 파드레스 루키 코치로 활동중인 홍성흔이 출연해 눈부신 활약을 펼쳤다. 현장에서는 아는 형님 게스트와 출연진들이 스쿱의 접이식 온열기 제품인 뉴 히팅패드를 이용하며 보다 따뜻한 환경에서 촬영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스쿱의 뉴 히팅패드는 2019년 출시 후 누적 판매 2만 건을 달성하며 2020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사양으로 재출시됐다. 소비자의 피드백을 반영해 기존 제품보다 5cm 넓어진 사이즈로 다리 전체의 보온 효과를 높였으며, 심플한 버튼식 타이머로 원하는 시간만큼 선택해 사용 할 수 있다. 특히 자동 전원 차단 기능으로 제품이 넘어져도 화재 등의 위험이 없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기존 전기난로의 단점인 건조함, 과열 위험을 원천 차단하였고 난연(難燃) 소재를 사용해 어린아이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그뿐만 아니라 3단으로 접어 보관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해 설계했으며, 국산 발열 필름을 내장해 소음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스쿱 뉴 히팅패드 사업본부 관계자는 "인기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나온 뉴 히팅패드는 난방 공급이 원활히 되지 않는 사무실이나 학교, 난방비를 절약하고자 하는 가정집 등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스쿱에서는 2020 뉴 히팅패드 출시 기념으로 상품 구매 시 고급 무릎 담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넉넉한 사이즈의 고급 폴라폴리스 무릎 담요는 히팅패드 위에 덮어 사용하면 장시간 더욱더 따뜻하게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