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실업, 또봇V 시즌2 신제품 ‘울트라 커맨더·또봇 레인져스’ 출시
상태바
영실업, 또봇V 시즌2 신제품 ‘울트라 커맨더·또봇 레인져스’ 출시
  • 김채현 기자
  • 승인 2020.08.21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트라 커맨더’ 3단 변신 가능… 원터치 기믹 사용한 ‘탱크도리·에어팡·보트킹’ 눈길
완구 및 콘텐츠 전문 기업 ‘영실업’은 울트라 커맨더, 또봇 레인져스 등 또봇V 시즌2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 영실업
완구 및 콘텐츠 전문 기업 ‘영실업’은 울트라 커맨더, 또봇 레인져스 등 또봇V 시즌2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 영실업

[트래블바이크뉴스=김채현 기자] 완구 및 콘텐츠 전문 기업 ‘영실업’(대표 한상욱)은 울트라 커맨더, 또봇 레인져스 등 또봇V 시즌2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또봇V 시즌2는 주인공 오필승이 갤럭시 웨폰인 워치를 통해 또봇을 소환할 수 있는 강력한 힘을 얻으며 악당 로봇과 승부를 가리는 이야기다. 기존 시즌에서 볼 수 없던 새로운 주인공과 또봇이 펼치는 좌충우돌 히어로 성장기를 담았다.

새롭게 출시되는 괴수의 왕 ‘울트라 커맨더’는 모든 일에 철두철미하며 언제나 군인의 자세로 경계를 늦추지 않는 캐릭터다. 트레일러, 괴수, 로봇으로 3단 변신이 가능하며 1단계 비클 모드, 2단계 로봇 모드에 또키를 장착하면 3단계 익스텐션 모드까지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또봇 레인저스는 특공대를 콘셉트로 한 발랄함이 특징이다. 땅 위의 재간둥이 ‘탱크도리’, 하늘의 날쌘돌이 ‘에어팡’, 바다의 지배자 ‘보트킹’ 등 총 세 제품으로 출시되며 비클에서 로봇 모드로 전환 시 원터치 기믹을 사용해 반자동 변신이 가능하다.

영실업 관계자는 “주인공과 또봇들의 좌충우돌 히어로 성장기를 담은 또봇V 시즌2는 매회 어린이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완구 시장에서 독보적인 브랜드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만큼,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실물로 구현한 이번 신제품 출시로 아이들의 호기심과 흥미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또봇V 시즌2 애니메이션은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KBS 2TV에서 방영 중이며, 또봇V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신제품인 울트라 커맨더, 에어팡, 탱크도리는 전국 주요 대형마트 및 완구점, 소매점,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보트킹도 이달 중 출시를 앞두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