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웨이, 한정판 스니커즈 기획전 오픈 “나이키X디올, 아디다스 레어템이 한자리에..”
상태바
필웨이, 한정판 스니커즈 기획전 오픈 “나이키X디올, 아디다스 레어템이 한자리에..”
  • 김채현 기자
  • 승인 2020.07.17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키, 아디다스 이지부스트(YEEZY BOOST), 컨버스, 뉴발란스 한정판 득템 기회
온라인 명품거래 플랫폼 필웨이는 ‘한정판 스니커즈 기획전’을 오는 7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필웨이
온라인 명품거래 플랫폼 필웨이는 ‘한정판 스니커즈 기획전’을 오는 7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필웨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채현 기자] 온라인 명품거래 플랫폼 필웨이는 ‘한정판 스니커즈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전개되는 이번 기획전은 명품 못지않은 두꺼운 마니아층을 확보한 '리미티드 에디션' 스니커즈를 선보여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나이키, 아디다스 이지부스트(YEEZY BOOST), 컨버스, 뉴발란스 등 국내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는 브랜드의 한정판 스니커즈부터 국내에서는 품절되거나 미출시된 콜라보 및 에센셜 스니커즈까지 이번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리셀 가격이 3천만 원대까지 치솟을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에어 조던 1 리트로X크리스찬 디올 리미티드 에디션’부터 ‘J.W 앤더슨X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 지브라’, ‘뉴발란스 992 그레이’ 등 핫한 아이템부터 레어템까지 평소 원했던 스니커즈를 득템 할 수 있는 기회다.

필웨이는 MZ세대의 문화를 반영해 ‘한정판 스니커즈 기획전’이라는 이색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기획전은 MZ세대 중에서도 특히 스니커즈 리셀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에게 큰 호응 얻고 있다는 후문이다. 실제로 스니커즈 리셀이 MZ세대의 재테크 수단으로 자리 잡았는데, 이는 주식이나 부동산보다 접근성이 뛰어나고 이른바 덕질과 재테크를 한 번에 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이다. ‘스니커테크(스니커즈+재테크)’라는 신조어까지 등장하며 하나의 문화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다.

필웨이 관계자는 “필웨이의 이번 기획전은 할인보다는 희소성에 더 중점을 두고 준비한 기획전”이라며 “한정판의 대표주자인 나이키와 아디다스(이지부스트), 컨버스와 뉴발란스의 대결 구도가 예고되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02년 론칭한 필웨이는 18년간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빠르고 간편한 명품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명품 거래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16만 명의 셀러와 150만 개의 실시간 상품을 보유, 국내 최다 회원 수인 300만여 명이 이용하고 있다.

필웨이는 안전한 명품 거래를 위해 정품 200% 직접 보상 서비스 등 안심 거래 시스템을 구축해 신뢰도를 높이고, 명품 지식인과 회원들이 자유롭게 묻고 답하는 명품 지식 커뮤니티 공간 등의 부가서비스를 제공해 호응을 얻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