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끼 가정간편식 2차 판매 개시 “홈콕족 주목, 놓치지 마세요”
상태바
두끼 가정간편식 2차 판매 개시 “홈콕족 주목, 놓치지 마세요”
  • 김효설 기자
  • 승인 2020.06.1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번가 구매 만족도 95% 이상 ‘비대면 흐름 영향’
글로벌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두끼’는 전문 커머스포털 11번가를 통해 가정간편식 2차 판매를 시작한다고 전했다. 사진/ 두끼
글로벌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두끼’는 전문 커머스포털 11번가를 통해 가정간편식 2차 판매를 시작한다고 전했다. 사진/ 두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채현 기자]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유통 업계 전반에서 비대면(언택트) 소비 패턴 변화가 뚜렷해지고 있다. 특히 재택근무 및 간헐적 개학으로 인해 가정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찾는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글로벌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두끼’는 전문 커머스포털 11번가를 통해 가정간편식 2차 판매를 시작한다고 전했다. 지난 4월 11번가를 통해 첫선을 보인 두끼의 가정간편식은 출시 4주 만에 준비된 1만5천 팩을 모두 판매하며 완판을 기록했다.

두끼 관계자는 “11번가를 통해 선보인 자사의 가정간편식에 많은 관심을 두어 무척 감사하다. 합리적인 가격과 구매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품질 및 구성으로 1차 물량 완판 후 구매 문의에 보답하고자 충분한 물량을 확보, 재판매를 시작한다”라고 전했다.

두끼의 가정간편식은 출시 후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구매 만족도 95%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실제로 구매 고객으로부터 “일전에 두끼 매장에 자주 방문했는데, 집에서도 먹으니 더 좋다. 집콕하는 아이들이 엄지 척을 한다” 등 호평과 함께 재구매에 대한 긍정적 반응이 잇따르고 있다.

이러한 두끼의 가정간편식은 떡볶이와 볶음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완제품 패키지다. “떡볶이로 한 끼, 볶음밥으로 두 끼’라는 두끼의 콘셉트를 그대로 담아 언제 어디서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두끼 측은 2차 판매 시작과 함께 오는 7월 3일까지 구매 후 리뷰를 남겨준 모든 고객에게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퐁듀 치즈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포토 후기를 남긴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 매장 2인 식사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두끼는 론칭 5년 만에 국내 220개 가맹점 체계를 구축해 왔다. 아울러 국외에서도 70여 개 가맹점을 오픈함으로써 동남아창업 등 해외에서도 영향력을 더욱 넓히고 있다. 해당 브랜드의 상세 매장 및 이벤트 정보 파악, 그리고 창업 문의는 대표전화 또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