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바이크뉴스=김채현 기자] 경자년 새해를 맞아 식욕을 돋우는 다양한 메뉴들이 호텔서 출시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요리 연구가 홍신애와 글래드 호텔이 함께 준비한 특색 있는 시그니처 디너 코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홍신애 솔트 x 글래드 여의도: 뻔FUN한 디너’를 2020년 2월 7일 금요일 저녁 7시, 글래드 여의도 블룸홀에서 개최한다.
요리 연구가 홍신애와 글래드 여의도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되는 이번 디너 축제는 먹거리와 즐길 거리, 볼거리 등 풍성한 프로그램을 통해 즐거움을 선사하는 ‘이터테인먼트(Eatertainment)’의 컨셉을 담아 기획되었다.
홍신애 요리 연구가가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홍신애 솔트’의 시그니처 코스 요리로는 부라타치즈와 껍질 벗긴 토마토 카프레제, 올리브 오일에 구운 가지 요리, 피쉬 앤 칩스, 부드러운 가리비찜, 신선한 제주 버섯 리조또 등 총 8가지 코스의 디너 메뉴가 준비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고객이 직접 와인을 가져올 수 있는 ‘BYOW(Bring Your Own Wine)’ 컨셉의 콜키지 프리로 진행되어 원하는 와인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또한 글래드 여의도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가 추천하는 와인과 부산 수제 맥주 ‘고릴라 브루잉 컴퍼니’의 수제맥주 IPA 330ml를 현장에서 구매 후 시음할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캐주얼 바 ‘모모 바(MoMo Bar)’는 3만원대 ‘가성비 (가격 대비 성능)’ 높은 딸기 뷔페 ‘오! 베리 스트로베리 (Oh! Berry Strawberry)’를 4월 12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진행하며, 평일 (월요일 ~ 금요일) 에는 딸기 디저트와 티 또는 커피가 제공되는 애프터눈 티 세트를 1인 1만 9천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모모바의 딸기 뷔페 ‘오! 베리 스트로베리’에서는 제철을 맞은 새콤달콤한 딸기를 활용한 다채로운 딸기 디저트 및 스낵 메뉴와 함께 무제한 스파클링 와인, 딸기로 만든 다양한 음료, 커피 및 차가 함께 제공된다.
메뉴로는 모모바의 시그니처 메뉴인 딸기 파블로바 (머랭 위에 생크림과 과일을 올린 호주의 대표 디저트), 딸기 생크림 케이크, 딸기 젤리, 딸기 슈, 딸기 브라우니, 딸기 마카롱, 딸기 타르트, 딸기 판나코타, 딸기 레드 벨벳 케이크, 딸기 마들렌 등 신선한 딸기를 활용한 달콤한 디저트가 다양하게 준비된다. 한 끼 식사로 손색이 없는 스낵 메뉴로 마르게리따 피자, 샌드위치, 떡볶이도 함께 선보인다.
딸기 뷔페의 메뉴는 재료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딸기 뷔페를 더욱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스파클링 와인과 딸기 칵테일 등 다양한 음료, 커피 및 차도 무제한 제공된다.
이 밖에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은 맞아 이비스 스타일의 100% 당첨 ‘럭키 드로우(Lucky Draw)’ 객실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2020년 1월 한달 간 ‘멜로우 2020(Mellow 2020)’ 객실 패키지를 운영한다. 슈페리어 객실 1박과 하겐다즈 미니컵 아이스크림 2개, 럭키 드로우 이벤트까지 포함한다. 따듯하고 쾌적한 호텔에서 투숙하고, 달콤하고 풍부한 맛의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으로 당 충전을 해보자.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도 2020년 1월 13일부터 2월 29일까지 행운의 ‘럭키 드로우(Lucky Draw)’ 객실 패키지를 선보이다.
패키지 이용 시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럭키 드로우 이벤트, 세미 노천 사우나 이용 혜택까지 포함된다. 아늑한 호텔 객실에서 휴식하고, 시원한 남산 뷰로 마음까지 뻥 뚫리는 세미 노천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해보자. 경품으로는 르 스타일 레스토랑의 조식, 런치, 디너 각 2인 식사권을 포함해 무선 충전기와 머그잔,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