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특급호텔서 즐기는 파티와 축제
상태바
10월, 특급호텔서 즐기는 파티와 축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10.04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핼러윈 파티, 옥토버페스트 해피아워 등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가 오는 10월 25일(금) 밤 9시 30분부터 새벽 12시 30분까지 로비라운지에서 핼러윈 콘셉트로 꾸며진 뷔페 메뉴와 무제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2019 핼러윈 파티 – 마녀의 디너’를 개최한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축제의 계절 가을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핼러윈 콘셉트의 뷔페 메뉴와 무제한 주류

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가 오는 10월 25일(금) 밤 9시 30분부터 새벽 12시 30분까지 로비라운지에서 핼러윈 콘셉트로 꾸며진 뷔페 메뉴와 무제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2019 핼러윈 파티 – 마녀의 디너’를 개최한다.

특히 10월 4일부터 15일까지 온라인으로 사전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15%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판매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핼러윈 파티 연출을 위해 로비라운지는 단 하루 동안, 마녀의 디너를 부제로 다양한 핼러윈 소품으로 꾸며진다. 핼러윈 분장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핼러윈 테마의 포토존에서는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해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좀비를 이겨라’, ‘복불복 게임’,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들이 마련되고, 분위기를 끌어올려줄 디제잉 퍼포먼스도 준비된다.

마지막으로 핼러윈을 콘셉트로 만들어진 디저트와 호텔 셰프가 준비한 식사 대용 메뉴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소믈리에팀이 엄선한 프리미엄 와인, 칵테일, 맥주 등의 주류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세계 최대 맥주 축제를 서울에서

밀레니엄 힐튼 서울의 지하 로비층에 위치한 바 오크룸에서는 정통 독일식 옥토버페스트 음식과 독일 파울라노 생맥주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오크룸 옥토버페스트 해피아워’를 10월 한 달간 평일 저녁 6시부터 8시반까지 진행한다. 사진/ 밀레니엄 힐튼 서울

밀레니엄 힐튼 서울의 지하 로비층에 위치한 바 오크룸에서는 정통 독일식 옥토버페스트 음식과 독일 파울라노 생맥주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오크룸 옥토버페스트 해피아워’를 10월 한 달간 평일 저녁 6시부터 8시반까지 진행한다.

이번 ‘오크룸 옥토버페스트 해피아워’ 상품은 지난 여름동안 도심속 야외 캠핑 분위기를 자아내 특히 직장인 회식 장소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오크룸 BBQ 해피아워’에 옥토버페스트 축제 컨셉을 더하여 선보이는 상품이다.

셰프가 직접 카빙하여 제공하는 독일식 족발 ‘슈바이네학센(Schweishaxe)’, 매듭이 있는 하트 모양과 솔티한 맛이 인상적인 독일 전통 빵 ‘브레첼(Prezel)’, 독일식 정통 소시지 스테이션 등 호텔 셰프들이 야심차게 준비한 옥토버페스트 현지식과 특별한 양조법으로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독일 파울라너 생맥주를 합리적인 가격인 5만 4000원에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초특가 상품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