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뷰캉스 콘셉트 프로모션 선봬
상태바
호텔업계, 뷰캉스 콘셉트 프로모션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9.23 2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명뷰티 브랜드와 호텔의 콜라보레이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는 선선한 가을 여자들을 위한 가을 패키지 ‘어텀 데이즈’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최근 호텔업계에 호캉스(호텔+바캉스) 바람에 이어 뷰티 케어를 즐기며 호텔에서 편안히 쉬고 힐링할 수 있는 뷰캉스(뷰티+바캉스) 바람이 불고 있다.

여자들을 위한 촉촉한 가을 패키지 ‘어텀 데이즈’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는 선선한 가을 여자들을 위한 가을 패키지 ‘어텀 데이즈(Autumn Days)’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가을 패키지는 ▲객실 1박 ▲시슬리 키트 1세트 ▲식음 바우처 3만 원권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해당 패키지에는 프랑스 하이엔드 코스메틱 브랜드인 시슬리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이용해볼 수 있는 시슬리 5종 키트가 포함되어 있어 건조한 가을철 촉촉한 피부 관리에 제격이다. 시슬리 키트에는 로씨옹 또니끄 오 플뢰르(30ml), 휘또-블랑 라이트닝 클렌징 밀크(30ml), 에뮐씨옹 에꼴로지끄(10ml), 젤 익스프레스 오 플뢰르(10ml), 젤 네뜨와이앙 공망 뿌르 르 비자쥬(10ml) 총 다섯 가지 제품으로 구성된다.

메종 글래드 제주, ‘제주 한바퀴’ 패키지

글래드 호텔에서는 가을의 정취를 즐기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가을 패키지를 2019년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에서는 가을의 정취를 즐기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가을 패키지를 2019년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제주 시내 주요 명소들을 천천히 여행하며 제주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제주 한바퀴’ 패키지를 출시했다. ‘제주 한바퀴’ 패키지는 객실 1박,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과 함께 제주시티투어버스 1일 이용권이 제공되며 ‘빛의벙커: 클림트’ 전시 입장권 1매(선착순 50명 제공, 전시회 기간 10월 27일까지)와 미술 작품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기획한 큐레이팅 콘셉트의 코스메틱 브랜드 '오르브아'의 투-스텝 마스크를 1인 1매 증정한다. 특히,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동문시장 등 제주 전통시장에서 사용할수 있는 ‘제주사랑상품권’ 1만원권을 1회 제공한다.

‘뷰캉스’ 콘셉트의 ‘뷰티풀 저니 인 어텀‘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피부가 건조해지는 가을을 맞아 ‘뷰캉스(뷰티+바캉스)’ 콘셉트의 ‘뷰티풀 저니 인 어텀’ 패키지를 9월 18일부터 12월 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피부가 건조해지는 가을을 맞아 ‘뷰캉스(뷰티+바캉스)’ 콘셉트의 ‘뷰티풀 저니 인 어텀(Beautiful Journey in Autumn)’ 패키지를 9월 18일부터 12월 8일까지 선보인다.

‘뷰티풀 저니 인 어텀’ 패키지 이용 시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 (Huxley)'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헉슬리의 베스트 셀러 ‘오일에센스 에센스라이크 오일라이크’ 및 ‘에센스 그랩 워터’, ‘에센스 브라이틀리 에버 애프터’, ‘오일 라이트 앤 모어’의 미니어처 제품 (5ml) 4종이 포함된 ‘헉슬리 에센스 디럭스 컴플리트’ 1세트를 증정한다. 헉슬리의 에센스 루틴 4가지 제품을 모두 체험해 볼 수 있고, 실제 본품 용기와 동일하게 유리 용기, 스포이드가 있어 인기가 높은 구성의 제품이다.

‘어텀 스테이케이션(Autumn Staycation)’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가을 정취를 만끽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어텀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가을 정취를 만끽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어텀 스테이케이션(Autumn Stayca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남산의 울창한 숲으로 둘러싸인 반얀트리 서울에서 울긋불긋 단풍으로 물들어가는 전경을 즐기며, 객실에 구비된 릴랙세이션 풀에서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어텀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는 남산 풀 스위트 객실 또는 남산 풀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 혜택을 포함한다. 특히 선착순 30객실 한정으로 라메르(La Mer)의 수분 크림인 ‘크렘 드 라 메르’(30ml)를 증정해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가을에 보습과 영양을 더할 수 있도록 했다.

여의도에서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폴 에버(Fall-ever) 패키지

여의도 메리어트에서는 2019년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폴 에버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울긋불긋 단풍을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여의도 메리어트에서는 2019년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폴 에버 패키지를 선보인다. 직접 요리를 할 수 있는 키친, 세탁기와 건조기까지 갖추어진 객실에서의 1박은 물론 가을 여의도의 풍광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파크카페에서의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이 포함되어 있으며, 호텔 내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스쿼시 코트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워커힐 뷰리퓨리’ SNS 인증샷 이벤트 실시

그랜드 워커힐 서울이 가을을 맞이해 선보이는 디저트 뷔페 ‘워커힐 뷰리퓨리’가 오픈을 기념해 미국의 인기 뷰티 브랜드 베네피트와 함께 SNS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그랜드 워커힐 서울

그랜드 워커힐 서울이 가을을 맞이해 선보이는 디저트 뷔페 ‘워커힐 뷰리퓨리’가 오픈을 기념해 미국의 인기 뷰티 브랜드 베네피트와 함께 SNS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9월 21일부터 12월 1일까지 실시되는 워커힐 뷰리퓨리 인증샷 이벤트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하고, ‘워커힐 뷰리퓨리’를 즐기는 모습을 촬영해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워커힐뷰리퓨리 #뷰리퓨리더프린세스)와 함께 업로드한 고객에 한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져니 투 프로방스” 익스피리언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일교차가 커지는 가을 환절기에 호텔로 ‘뷰캉스(뷰티+바캉스)’를 떠나 거칠어진 피부 관리는 물론 편안한 여유를 누릴 수 있는 ‘져니 투 프로방스(Journey to Provence)’ 스파 익스피리언스를 선보이고 있다.

‘져니 투 프로방스’ 익스피리언스는 ▲디럭스 객실 1박, 흥인지문 전경을 감상하며 조식 또는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 호텔 9층에 위치한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에서 제공되는 ▲페이셜 또는 바디 스파 트리트먼트 60분, 스파를 마친 후 제공되는 ▲스파 푸드 및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호텔 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이용이 포함된다.

아름다워지는 가을 힐링 패키지

‘위 호텔 제주’는 건강은 물론이고 아름다워지는 가을 힐링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가을 패키지 ‘폴링 앤 힐링’과 ‘폴링 인 제주’ 2가지의 가을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위 호텔 제주

‘위 호텔 제주(WE Hotel Jeju)’는 건강은 물론이고 아름다워지는 가을 힐링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가을 패키지 ‘폴링 앤 힐링(Falling & Healing)’과 ‘폴링 인 제주(Falling in Jeju)’ 2가지의 가을 패키지를 선보인다.

피부 미용에 좋은 천연 화산 암반수, 20만평에 달하는 국내 최고를 자부하는 아름다운 숲 트래킹 코스 그리고 한라산 350고지의 청명한 공기 속에서 만나는 위 호텔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가을 힐링의 시간을 위 호텔만의 가을 패키지를 통해 11월 30일까지 만날 수 있다.

LED 마스크X 스위트룸 패키지 판매

호텔현대 울산은 ‘뷰캉스(뷰티+바캉스)’ 트렌드에 발맞춰 스위트룸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LED 마스크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이색 스위트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호텔현대 울산

호텔현대 울산은 ‘뷰캉스(뷰티+바캉스)’ 트렌드에 발맞춰 스위트룸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LED 마스크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이색 스위트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선보이는 스위트룸 패키지는 후지필름사의 홈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L.linic)’과 제휴해 럭셔리 뷰캉스족을 위한 패키지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호캉스 및 뷰캉스 트렌드에 발맞춰 투숙기간 중 럭셔리한 스위트룸에서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를 체험해볼 수 있는 패키지로, 여기에 과거 기념일 등 특별한 날에만 찾던 스위트룸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