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업계, 지속적 노선 확대로 가을 여행객 공략
상태바
항공업계, 지속적 노선 확대로 가을 여행객 공략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9.04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취항 및 항공권 할인 이벤트
제주항공은 한가위를 맞아 9월 한 달 동안 사전주문 기내식을 할인하고, 추석날에는 인천국제공항 JJ라운지에는 추석 음식을 제공한다. 사진/ 제주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항공업계가 가을을 맞아 지속적 노선 확대 및 항공권 할인을 통해 여행객 유치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제주항공, 기내식 할인 등 한가위 이벤트 ‘풍성’

4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은 한가위를 맞아 9월 한 달 동안 사전주문 기내식을 할인하고, 추석날에는 인천국제공항 JJ라운지에는 추석 음식을 제공한다.

사전 주문 기내식은 9월말까지 불고기덮밥을 비롯해 오색비빔밥, 파일럿기내식, 승무원 기내식, 흑돼지덮밥, 불고기덮밥, 생선요리와 화이트와인, 꾸러기도시락, 치맥세트, 리코타치즈 샐러드 등의 메뉴를 1만1000원으로 할인해 판매한다. 최대 45% 할인한 가격이며, 패밀리세트는 제외된다.

그리고 9월12일부터 15일 사이에 탑승하는 승객 가운데 사전주문 기내식을 주문한 모든 승객에게는 명절 떡을 같이 서비스한다.

이와 함께 9월9일부터 15일까지 인천에서 출발하는 대양주 노선에서 탑승객 모두에게 귀마개를 선물한다.

또 같은 기간 제주항공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 이벤트를 진행해 제주항공 왕복 항공권 및 인천공항 JJ라운지 이용권, 에어카페 상품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9월13일 추석 당일에 인천국제공항 JJ라운지에서는 명절음식인 토란국과 모듬 전 등을 제공한다.

김포~부산/광주/무안 임시편 운항

아울러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은 추석 연휴기간 귀성객들의 이동 편의를 돕기 위해 김포에서 부산과 광주, 무안 노선에 임시편을 운항한다.

제주항공은 오는 9월13일부터 15일까지 김포와 부산, 그리고 광주 노선에 각각 왕복 6회와 5회 임시편을 운항한다. 그리고 9월14일에는 무안~김포, 15일에는 김포~무안 노선에 한 차례씩 임시편을 띄운다.

김포~광주, 김포~무안 노선은 이 기간 양방향 모두 여유 좌석이 있으며, 김포~부산은 9월15일 부산을 출발해 김포로 가는 항공편의 좌석은 예매가 끝났다.

한편 제주항공은 김포를 기점으로 하는 이들 3개 내륙 노선 외에도 김포와 청주, 무안에서 제주 노선에 모두 26편의 임시편을 편성했으며, 이들 노선의 좌석은 이미 매진됐다.

티웨이항공, 인천∙대구 출발 보라카이 신규 취항

티웨이항공은 다음 달 인천과 대구에서 출발하는 필리핀 보라카이 노선에 차례로 신규 취항하며 동남아 휴양지 노선을 더욱 확대한다. 사진/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다음 달 인천과 대구에서 출발하는 필리핀 보라카이 노선에 차례로 신규 취항하며 동남아 휴양지 노선을 더욱 확대한다.

티웨이항공은 10월 2일부터 인천-칼리보 노선을 주 7회(매일) 운항하며, 10월 27일부터 대구-칼리보 노선에 주 6회 운항한다. 두 노선 모두 국내에서 오전에 출발하는 주간편 스케줄을 제공해 특히 가족단위 여행객들의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4일부터 오는 17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에서 칼리보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한 특가 이벤트도 실시된다. 두 노선 모두 편도 총액 기준 10만 8,900원부터 판매하며, 탑승기간은 인천-칼리보 노선 10월 2일부터 10월 26일까지, 대구-칼리보 노선 10월 27일부터 내년 3월 28일까지다.

에어서울, 김포/제주 첫 취항 기념 특가

에어서울(대표 조규영)은 국내선 첫 취항을 맞아, 4일부터 9월 한 달 동안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에 김포~제주 노선의 타임 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에어서울

에어서울(대표 조규영)은 국내선 첫 취항을 맞아, 4일부터 9월 한 달 동안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에 김포~제주 노선의 타임 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전 10시부터 단 한 시간 동안만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김포~제주 노선 ‘타임 세일’은 에어서울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항공권 가격은 유류세 및 공항세를 모두 포함한 편도 총액 17,900원부터다. 탑승 기간은 10월 27일부터 2020년 3월 28일까지다.

한편, 에어서울은 일본 노선을 줄이는 대신, 10월 27일부터 김포~제주 노선에 첫 취항하며 국내선에 신규 진입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