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박람회] 여행정보 얻고 경품 행운까지
상태바
[모두투어 박람회] 여행정보 얻고 경품 행운까지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9.04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권 증정 프로모션, 여행사 설명회 개최 등
터키항공은 일부 터키항공 패키지 상품 또는 항공권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터키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오는 9월 5일(금)부터 9월 8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9 모두투어 여행박람회’에 항공사, 관광청 등이 총출동해 여행객들과 만난다.

특히 이번 여행박람회에는 유익한 여행정보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여행객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터키항공, 100% 당첨 복권 증정 프로모션

터키항공이 일부 터키항공 패키지 상품 또는 항공권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의 경품은 고급 와인 및 터키항공 보스턴 백 등으로, 상품 구매 후 박람회장 내부의 터키항공 부스에서 예약증을 제시하면 이벤트 복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 패키지 상품은 동계 사이프러스 패키지 상품과 터키 비즈니스 패키지 상품이며, 터키항공 비즈니스 항공권 예약 및 구매 시에도 이벤트 복권 수령이 가능하다.

2019 모두투어 박람회 내 터키항공 부스는 코엑스 A홀 유럽관 F06번에 위치해 있으며, 터키항공 노선 및 항공권은 터키항공 웹사이트 혹은 24시간 이용 가능한 터키항공 한국어 콜센터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포르투갈관광청, 박람회 기간 내 여행사 설명회 개최

포르투갈관광청은 지난해 한국사무소 개소 이후 처음으로 국내에서 열리는 여행박람회 참가한다.

동계 시즌 가장 주목받는 여행지인 포르투갈은 아시아나 항공의 리스본 취항을 앞두고 오는 9월 5일부터 열리는 모두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하여 여행사 및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포르투갈의 다채로운 관광지를 소개할 예정이다..

박람회 기간 내 부스를 방문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포르투갈관광청 부스에서는 지역안내서 및 리스본 여행의 아이콘인 노란 트램, 포트와인, 아줄레주 등의 일러스트레이션 스티커를 증정한다.

특히 5일에는 모두투어 대리점 대상 지역 세미나를 개최, 포르투갈에 대한 지역 홍보를 진행하고, 포르투갈의 대표적인 디저트인 나타(Nata, 국내에서는 에그타르트로 알려짐)와 커피를 제공할 예정이다.

포르투갈관광청은 리스본 전세기 취항을 앞두고 주요 여행사와 협업을 통해 상품 개발 및 판매 지원에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세이셸관광청 세일즈 콘테스트 참가사 모집

세이셸관광청은 국내여행사 대상으로 다음달 10월부터 내년 1월까지 세일즈 콘테스트를 진행하고, 오는 9월 30일까지 참가사를 모집한다. 사진/ 세이셸관광청

세이셸관광청은 국내여행사 대상으로 다음달 10월부터 내년 1월까지 세일즈 콘테스트를 진행하고, 오는 9월 30일까지 참가사를 모집한다.

이번 세일즈 콘테스트는 세이셸 여행상품 판매 증진을 위한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국내 여행사들의 세이셸 상품 판매를 독려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세일즈 콘테스트는 10월1일부터 내년 1월31일까지 총 4개월 간 진행되며, 등록을 완료한 참가사들의 판매 실적 (송객수와 매출액)을 매달 집계해, 가장 높은 실적을 기록한 여행사 총 3곳을 선정하여 세이셸 왕복항복권과 숙박권을 증정한다. 세이셸관광청에서는 참가사들에게 트레이닝과 자료, 고객 선물과 프로모션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세이셸관광청 한국사무소는 윤현주소장은 “이번 세일즈 콘테스트를 시작으로 여행 업계와의 협력을 통해 세이셸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여행 상품을 개발해나겠다.” 라고 전하며 “동시에 한국 여행객들에게 세이셸에 대한 관심과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소비자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세일즈 콘테스트 참가 신청은 9월 30일까지 이메일로 접수 받고 있으며, 지원방법, 시상내용 등 자세한 사항은 세이셸관광청 블로그에서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세이셸관광청은 오늘 9월 5일(목) 부터 9일(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모두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세이셸의 다양한 매력을 여행업계관계자들과 방문객들에게 소개할 계획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