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렌터카 하루 9,900원에 이용한다
상태바
제주 렌터카 하루 9,900원에 이용한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5.08.06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투어, 8월16일부터 31일까지 이벤트 진행
웹투어가 ‘제주여행 만들기’ 모바일 앱 출시기념으로 오는 8월 16일부터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제주 렌터카(소형차 기준)를 1일 9,900원에 판매한다. 사진 제공/ 웹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 온라인 전문여행사 웹투어(www.webtour.com)가 ‘제주여행 만들기’ 안드로이드 모바일 앱을 출시함에 따라, 8월 16일부터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제주 렌터카(소형차 기준)를 1일 9,900원에 판매한다.

웹투어의 제주 자유여행 브랜드 ‘제주여행 만들기’는 웹투어가 2012년 출시한 DIY(고객이 직접 만드는) 제주여행 상품으로, 여행객이 항공과 숙박, 렌터카, 입장권을 자신이 원하는 대로 상품을 구성하고, 원스톱으로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다.

제주여행 만들기 앱 출시로 기존의 웹사이트에서만 할 수 있었던 제주 자유여행 준비를 이제는 제주여행 만들기 앱을 통해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검색하고 예약할 수 있게 되었다. 사진 제공/ 웹투어

제주여행 만들기 앱은 7개 항공사의 실시간 국내 항공권, 제주 전 지역 숙박(호텔, 콘도, 펜션, 레지던스, 캠핑카), 렌터카, 입장권 원스톱 예약,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제주여행 만들기 앱을 이용하면 렌터카 10%(항공권 포함 결제 시 15%), 입장권 3%, 숙박 1%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여행 경비를 줄일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제주여행 만들기 관계자는 “제주여행 만들기 앱 출시로 기존의 웹사이트에서만 할 수 있었던 제주 자유여행 준비를 이제는 제주여행 만들기 앱을 통해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검색하고 예약할 수 있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 렌터카 최저가 이벤트는 더 많은 고객에게 제주여행 만들기 앱을 알릴 기회가 될 것이며, 앞으로 제주여행 만들기 앱이 더 많은 혜택과 정보제공으로 제주도 여행객들의 필수 앱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 제주여행 만들기 앱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obileWebtourDM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