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투어, 직장인 여름휴가, 해외호텔 할인 어디서?
상태바
웹투어, 직장인 여름휴가, 해외호텔 할인 어디서?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5.06.26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호텔 Summer getaway 프로모션’ 진행
웹투어는 여름 휴가 시즌이 다가오면서 전 세계 호텔, 리조트를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 웹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 여름 휴가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해외 바캉스를 준비하는 직장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에는 여행객이 자신의 휴가 일정에 맞춰 항공과 호텔을 개별로 예약하는 경우가 꾸준히 늘어나는 추세다.

하지만 다수의 고객은 객실 예약 조기마감, 호텔 가격정책, 환율변동 등의 이유로 해외숙박예약에 어려움을 호소한다.

이에 온라인 전문여행사 웹투어는 전 세계 호텔, 리조트(6월~9월 체크인 기준)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외호텔 Summer Getaway 프로모션’은 모바일로 예약 시 추가 6% 즉시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전 세계 해외 호텔, 리조트를 예약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예를 들어, 50만 원의 호텔을 예약할 경우 최대 3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웹투어 해외호텔 담당자는 “여름 성수기에 타 호텔 예약 업체들은 가격을 올리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웹투어는 할인 프로모션을 통하여 고객들이 전 세계 호텔을 부담 없는 가격에 예약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자 한다.”며 “또한 직장인의 경우, 모바일 앱을 통하여 출퇴근 시간에 손쉽게 호텔 검색과 예약을 할 수 있고, 업무시간 동안 카카오톡을 통해서 모바일 상담이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웹투어 홈페이지(http://www.webtour.com/GEvent/ev_detail.asp?eIdx=1992&_C_=2825)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