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서 레저·다이닝·쇼핑·숙박을 동시에! ‘샌즈 리조트 마카오’
상태바
리조트서 레저·다이닝·쇼핑·숙박을 동시에! ‘샌즈 리조트 마카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11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휴가객 위한 아시아 최고의 휴양 목적지, 예산에 맞는 최고의 복합리조트 시설 경험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레저 패키지와 다이닝, 쇼핑 및 숙박 시설을 준비했다. 사진/ 샌즈 리조트 마카오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레저 패키지와 다이닝, 쇼핑 및 숙박 시설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한 지붕아래 세계적인 레스토랑과 마카오 최대 면세 쇼핑몰 등이 모두 위치한 아시아 최고의 휴양 목적지로, 고객들은 개별 여행 예산에 맞춰 최고의 복합 리조트 시설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아쿠아 월드와 같은 기존 레저 액티비티 시설은 물론,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샌즈 리조트 마카오에서는 아트 마카오 2019의 일환인 도자기 전시회를 비롯해 코카 콜라(Coca Cola®) 팝업 전시회가 개최되고 있으며, 이와 더불어 프라이빗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파리지앵 프리베 스타일링 스위트(Parisian Privé Styling Suite)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아울러, 고객들은 네온 라이트 장식(Parisian Neon Light Decorations)도 만나볼 수 있다.

신나는 레저 & 엔터테인먼트의 세계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고객들에게 광범위한 엔터테인먼트, 식사, 쇼핑 및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사진/ 샌즈 리조트 마카오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고객들에게 광범위한 엔터테인먼트, 식사, 쇼핑 및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어린이 고객들을 위해 파리지앵 마카오의 아쿠아 월드 워터파크 및 산하 7개 호텔의 야외 수영장과 파리지앵 마카오 뷰를 자랑하는 야외 회전목마, 어린이 놀이 시설 큐브 킹덤(Qube Kingdom)의 큐브 1(Qube 1) 그리고 큐브2(Qube 2) 놀이 공간과 200개 이상의 VR게임을 보유한 롤플레잉 어드벤쳐 공간, 플래닛 J( Planet J)등을 운영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고객들은 오는 10월 9일까지 아트 마카오 2019 일환으로 개최되는 ‘모든 금은 반짝인다’ – 화려한 도자기 전시회’를 만나볼 수 있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 산하의 베네시안 마카오, 파리지앵 마카오, 포시즌스 호텔 마카오 그리고 마카오 미술관에서 개최되는 본 전시회에는 최고의 27명 도예가들이 90여 작품을 선보인다.

또한 고객들은 파리지앵 마카오의 르 스파티크(Le SPA’tique) 및 새롭게 문을 연 베네시안 마카오의 브이 리트리트(V Retreat)에서 최고의 프랑스 스킨케어와 고급 마사지 서비스 및 트리트먼트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대만 가수, 로 타 유(Lo Ta You)와 세계적인 가수, 웨스트라이프(WestLife) 및 성인 카바레인 크레이지 호스 파리(Crazy Horse Paris) ‘Forever Crazy in Macao’을 포함한 세계적 수준의 공연이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미식 경험

올 여름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샌즈 리조트 마카오 소속 쉐프들의 다양한 다이닝 옵션을 경험할 수 있는 최적의 시기다. 사진/ 샌즈 리조트 마카오

올 여름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샌즈 리조트 마카오 소속 쉐프들의 다양한 다이닝 옵션을 경험할 수 있는 최적의 시기다. 유네스코 미식 창의도시로 선정된 마카오 내 위치한 샌즈 리조트 마카오에는 150여개의 세계 각국의 다이닝 옵션을 즐길 수 있다.

먼저, 포르투갈 레스토랑 시아두(Chiado)에서는 유명 쉐프 엔리케 사 페소아(Henrique Sá Pessoa)의 정통 포르투갈 세트 메뉴를 MOP 688*에, 베네시안 마카오의 포트토피노(Portofino)에서는 토요일 브런치를 MOP488*에 맛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파리지앵 마카오의 로터스 팰리스 (Lotus Palace)에서는 최고의 딤섬과 핫팟을 즐길 수 있으며, 호텔 로비에서는 축구선수 데이비드 베컴이 가장 좋아하는 에그 타르트도 맛볼 수 있다.

럭셔리한 쇼핑을 위한 면세 상점

샌즈 숍스 마카오의 약 850개의 면세 상점과 코타이 센트럴 숍스의 최근 확장한 10만 평방 피트의 소매점들은 럭셔리 리테일 경험을 선사한다. 사진/ 샌즈리조트 마카오

샌즈 숍스 마카오(Sands Shoppes Macao)의 약 850개의 면세 상점과 코타이 센트럴 숍스 (Cotai Central Shoppes)의 최근 확장한 10만 평방 피트의 소매점들은 럭셔리 리테일 경험을 선사한다.

파리지앵 프리베 스타일링 스위트(Parisian Privé Styling Suite)는 숍스 앳 파리지앵만의 새로운 서비스로 손님들이 최신 패션 스타일리스트와 개인 맞춤 스타일 상담을 즐길 수 있는 맞춤형 공간이다. 본 서비스는 개별 고객의 필요에 맞추어 진행되며 고객들은 매일 정오부터 오후 8시까지(화요일 휴무) 숍스 앳 파리지앵, 3층, Shop 310D에서 메이크업과 선물 추천을 받을 수 있다. 

마카오 코카콜라 7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전시 역시 샌즈 리조트 마카오 산하의 베네시안 마카오에서 진행된다. 사진/ 샌즈리조트 마카오

이와 더불어, 파리지앵 마카오는 2020년 2월까지 숍스 앳 파리지앵에 사랑, 패션, 음악, 음식을 주제로 한 네온 라이트 장식을 설치한다. 고객들은 특히 1층에 위치한 에펠탑 아치와 3층에 위치한 사랑의 벽 앞에서 셀카를 촬영하며 여름 휴가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마카오 코카콜라 7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전시 역시 샌즈 리조트 마카오 산하의 베네시안 마카오에서 진행된다. 본 전시는 거대한 코카콜라 캔을 담은 컬러풀한 팝업 부스로, 7월 31일까지 숍스 앳 베네시안 세인트 마크 스퀘어와 라이온가에서 개최된다. 고객들은 본 팝업 스토어에서 시대별로 마카오 코카콜라의 모습을 만나볼 뿐만 아니라, 기념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마카오 코카콜라 70주년 기념 항공기 체스 세트는 물론 본인의 사진을 담은 500ml 코카콜라 병을 구매할 수 있다.

스위트(Sweet)한 스위트(Suite)에서의 하루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세계적인 7개 호텔의 스위트룸을 통해 럭셔리한 숙박 경험을 제공한다. 사진은 베네시안 마카오 프레미오 스위트. 사진/ 샌즈 리조트 마카오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세계적인 7개 호텔의 스위트룸을 통해 럭셔리한 숙박 경험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파리지앵 마카오의 새로운 샴페인 스위트와 패밀리 룸 및 베네시안 마카오의 새로이 단장된 프레미오 스위트에서 취향과 예산에 맞는 다양한 숙박 옵션을 경험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