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청량한 와인으로 무더위 탈출해?
상태바
특급호텔, 청량한 와인으로 무더위 탈출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12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맞아 특별한 요리 및 세트 메뉴 선봬
서울드래곤시티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세 종류의 특별한 그릴 요리 세트 메뉴와 세계적인 샴페인인 ‘모엣&샹동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칠 앤 그릴’ 프로모션을 출시한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여름을 맞아 무더위 탈출을 위한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고메족 겨냥한 '칠 앤 그릴 프로모션'

1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서울드래곤시티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세 종류의 특별한 그릴 요리 세트 메뉴와 세계적인 샴페인인 ‘모엣&샹동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칠 앤 그릴(Chill & Grill)’ 프로모션을 출시한다.

특히 여럿이 모여 미식을 즐기고자 하는 고메족(Gourmet 族)들을 겨냥했다.

‘칠 앤 그릴 프로모션’은 오는 6월 14일(금)부터 9월 29일(일)까지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 1층에 위치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A La Maison Wine & Dine)’에서 만날 수 있다.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은 프렌치 모던 비스트로 형식의 이국적인 레스토랑으로 풍미 가득한 정통 프렌치 퀴진(French Cuisine)을 제공한다.

이른 무더위로 잃어버린 고객들의 입맛을 되살리기 위해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셰프 군단이 야심 차게 선보이는 ‘칠리 앤 그릴 프로모션’은 ▲티 세트(T Set), ▲엘 세트(L set), ▲파티 세트(Party Set) 총 3종의 그릴드 요리 세트로 제공될 예정이다.

상쾌한 여름 날씨에 와인과 함께 즐기는 페스티벌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6월 14일부터 16일까지 단 3일 동안, 더 라운지 야외 테라스에서 약 100여종의 와인과 함께 버스킹 공연 및 셰프의 캐주얼 푸드까지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와인 앤 버스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6월 14일부터 16일까지 단 3일 동안, 더 라운지 야외 테라스에서 약 100여종의 와인과 함께 버스킹 공연 및 셰프의 캐주얼 푸드까지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와인 앤 버스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와인 앤 버스커’는 올해에도 까다로운 선정 기준을 거쳐 엄선한 프리미엄 10개 와인사와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셀렉션의 프리미엄 와인을 선보인다. 현장에서 자유롭게 시음하며 원하는 와인을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시음한 와인 및 와인사가 준비한 셀렉트 와인들을 오직 와인 앤 버스커에서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캐주얼 푸드 메뉴로는 총주방장 미셸 애쉬만 셰프가 직접 기획한 파르메산 치즈를 곁들인 트러플 감자튀김, 떡볶이, 찹스테이크, 프라이드치킨, 망고 콤포트 등 7가지의 메뉴가 구성되며, 모든 메뉴는 2만원 이하로 구성돼 합리적 금액에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시간대 별로 준비된 총 12개의 버스커 팀의 라이브 공연이 준비돼 음악과 음식, 와인까지 더해진 와인앤버스커만의 더욱 감각적인 현장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오감 만족 반고흐 전시를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다가오는 여름 시즌 동안 세기의 천재 화가 ‘빈센트 반 고흐’의 체험 전시를 관람 할 수 있는 ‘고흐 백 인 타임’ 패키지를 8월 25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다가오는 여름 시즌 동안 세기의 천재 화가 ‘빈센트 반 고흐’의 체험 전시를 관람 할 수 있는 ‘고흐 백 인 타임(Gogh Back In Time)’ 패키지를 8월 25일까지 선보인다.

호텔에서 편안하게 투숙하며, 반 고흐의 삶으로 시간 여행을 해볼 수 있는 “고흐 백 인 타임(Gogh Back In Time)” 패키지는 프리미어 룸 또는 디럭스 룸 1박을 비롯해 모모카페에서의 성인 2인 조식 뷔페, 모모라운지 빙수30% 할인 쿠폰, 우정아트센터에서 전시중인 ‘빈센트 반 고흐를 만나다’의 티켓 2매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이용, 객실 내 와이파이를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패키지의 혜택으로 포함된 ‘빈센트 반 고흐를 만나다’ 전시회는 호텔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우정아트센터에서 진행하며, 반 고흐의 삶의 여정에 직접 들어가 그의 작품을 보고, 듣고, 만져보는 등 오감으로 체험해볼 수 있는 전시회로 가족 단위의 패키지 고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주신화월드, 21일 ‘르 쉬느아 와인 페어링 데귀스따시옹’ 진행

제주신화월드는 21일 저녁 6시 정통 광둥식 요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르 쉬느아’에서 ‘르 쉬느아 와인 페어링 데귀스따시옹’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는 21일 저녁 6시 정통 광둥식 요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르 쉬느아’에서 ‘르 쉬느아 와인 페어링 데귀스따시옹’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제주신화월드의 스타 셰프 알란 찬(Alan Chan)을 비롯한 전문 광둥식 셰프 7명이 직접 요리를 준비할 예정이다. 아뮤쥬 부쉬, 제주 사케 전복찜, 푸아그라 냉채, 멍게 복주머니 등 6가지 요리로 구성된 전채부터 1++ 등급 한우 소고기 안심요리, 특선 해산물 조림, 황탕 소스 왕새우 누들, 디저트까지 6코스에 걸쳐 총 15개의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수많은 수상 경력을 자랑하고 있는 이탈리아 랑게 소재 와이너리 ‘바타시올로’의 와인이 제공된다. ‘바타시올로’는 랑게 지역에서 가장 큰 규모의 와이너리 중 하나로, 바롤로, 바르바레스코, 바르베라 다스티, 돌체토 달바, 모스카토 다스 티 등 다양한 와인을 생산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시음할 수 있는 와인은 ‘세테 카시네 코넬리아노 발도비아데네 프로세코 슈페리오레’, ‘랑게 로쏘’, ‘바롤로 리제르바’, ‘바롤로 브리꼴리나’, ‘가비 디 가비 그라네’, ‘모스카토 다스티 보스크 들라 레이’ 등 6종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