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여행, 편의점 미식투어 “이건 먹어야 돼” 먹킷 리스트
상태바
오사카여행, 편의점 미식투어 “이건 먹어야 돼” 먹킷 리스트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6.03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정부관광국에서 추천한 세븐일레븐 먹킷 리스트 베스트 8
여름휴가철을 맞아 도쿄행, 오사카행 비행기표를 예약하려는 손길이 분주하다.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우리나라 사람들이 사랑하는 여행지 일본. 여름휴가철을 맞아 도쿄행, 오사카행 비행기표를 예약하려는 손길이 분주하다.

일본 물가 비싸다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 그러나 일본에는 편의점이 있어 값싸고 편하게 미식을 즐길 수 있다. 일본 편의점에는 한국에서 맛보기 힘든 다양한 간식들이 있다는데 일본정부관광국에서 추천한 ‘오사카 먹킷 리스트’는 무엇일까.

일본 편의점에는 한국에서 맛보기 힘든 다양한 간식들이 많다. 사진/ 세븐일레븐

먼저 아이스노미 메론. 메론 맛 구슬 아이스크림으로 초코가 코팅되어 있어 손에 묻지 않고 한 입에 쏙 넣기 좋다. 포도맛, 복숭아맛도 있다.

두 번째는 오하요 우유 푸딩. 진한 우유 맛의 푸딩으로 담백하고 부드러워서 아침식사 대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오하요 고자이마스! 아침마다 편의점 순례를 부르는 요것, 꼭 먹어주자.

고롯토 믹스라는 이름의 과일푸딩. 과육이 듬뿍 든 데다 과즙이 폭발하는 과일푸딩으로 중독성이 강하다. 귤맛이 가장 유명하지만 파인애플, 복숭아 맛을 골고루 느낄 수 있는 믹스를 추천한다.

일본에는 편의점이 있어 값싸고 편하게 미식을 즐길 수 있다. 사진/ 세븐일레븐

우리나라 여행객 사이에 이미 유명한 모찌롤. 인스타그램에 자주 올라오는 이유로 오사카 여행객들이 많이 먹고 있다. 그러나 모찌슈를 먹어본 사람은 요것만 찾는다. 얇은 모찌 속을 풍성하게 채운 슈크림이 포인트. 모찌롤보다 더 많이 찾는 중.

일본 편의점에서는 코카콜라 레몬 맛을 판다. 비타민C가 함유된 레몬 맛 콜라. 한국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음료수이다. 그밖에도 일본 편의점에는 한국에 없는 음료수들이 많다는 사실.

메론맛 슈크림빵은 정말 맛이 독특하다. 메론 맛 커스터드크림이 모찌 식감의 메론빵 속에 가득 들어 있다. 사진/ 세븐일레븐

메론 맛 슈크림빵은 정말 맛이 독특하다. 메론 맛 커스터드크림이 모찌 식감의 메론빵 속에 가득 들어 있다. 소보루 코팅까지 맛도 보기 전에 어메이징한 비주얼에 먼저 놀라는 간식이다.

인절미 맛 와라비모찌는 일본 세븐일레븐에서만 만날 수 있다. 콩고물이 듬뿍 뿌려진 부드러운 찰떡 안에 휘핑크림이 한 가득이다. 그뿐인가. 빵 한 가운데 흑설탕 소스가 박혀 있어 달콤하기 그지없다. 부드러운 식감이 매일매일 사먹게 만든다.

인절미 맛 와라비모찌는 일본 세븐일레븐에서만 만날 수 있다. 사진/ 세븐일레븐

타마고 사라다빵 역시 세븐일레븐에서만 맛볼 수 있다. 계란 샌드위치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타마고 사라다빵은 한 끼 식사대용으로도 그만이다. 쫀득한 빵과 풍부한 타마고 크림의 조화!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