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 가득' 특급호텔, 와인·샴페인 프로모션 풍성
상태바
'낭만 가득' 특급호텔, 와인·샴페인 프로모션 풍성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10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른 더위 식혀줄 청량한 샴페인과 와인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들은 이 계절을 즐길 다양한 샴페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이른 더위를 식혀줄 청량한 샴페인과 와인 프로모션으로 고객 잡기에 나선다.

다양한 샴페인 프로모션

1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들은 이 계절을 즐길 다양한 샴페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강남구 대치동의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 르 바(Le Bar)에서 깔끔한 산미와 부드러운 바디감이 매력적인 ‘마르크 에브라르 세트(Marc Hebrart Set)’를 선보인다.

깔끔한 ‘마르크 에브라르 블랑 드 블랑(Blanc De Blancs)’과 설레는 핑크빛 버블이 매력적인 ‘마르크 에브라르 로제 브뤼 (Rose Brut)’ 중 기호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카프레제 샐러드와 크렘브륄레, 마카롱, 에그타르트 등 곁들일 핑거푸드를 함께 차려낸다. 여기에 유명 만화 '신의 물방울'에서 언급된 바 있듯 해당 샴페인과 잘 어우러지며 감칠맛이 일품인 ‘토마토 김치’를 함께 내어 눈길을 끈다. 깊고 풍부한 맛의 토마토 김치와 맑고 청량한 샴페인의 조화가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중구 명동의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샴페인바에서 두 가지 샴페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미디엄 바디의 우아하고 아름다운 미감을 보여주는 ‘샤또 푸에슈오, 프레스티지 로제 (Chateau Puech-Haut, Prestige Rose)’와 베리의 아로마향이 매력적인 ‘로저구라트, 로저구라트 코랄 로제(Roger Goulart, Roger Goulart Coral Rose)’를 선보인다.

‘콘셉트 와인 세일’ 선봬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델리는 최근 와인 시장에서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내추럴 와인 트랜드를 고려하여 ‘콘셉트 와인 세일’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델리는 최근 와인 시장에서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내추럴 와인 트랜드를 고려하여 ‘콘셉트 와인 세일’을 선보인다. 이번 세일에서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전문 소믈리에가 엄선한 총 33종의 콘셉트 와인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콘셉트 와인은 유기농, 바이오다이나믹, 내추럴 와인을 의미한다. 세 종류의 와인은 자연적인 방법으로 재배한 포도를 사용하고 인공 첨가물을 거부한다는 점에서 비슷하지만 세부적으로는 차이점을 가지고 있다. 유기농 와인은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포도를 사용하여 양조한 와인을 말한다.

바이오다이나믹 와인은 자연적인 방식으로 재배한 포도를 사용하여 양조한 와인을 일컫는다. 바이오다이나믹 와인을 위한 포도를 재배할 때에는 달과 별자리의 움직임을 고려하여 씨 뿌리는 날, 비료 주는 날 등 농사의 크고 작은 시기들을 결정한다. 또한, 동물의 뿔, 나무 껍질, 허브와 같은 천연 비료만을 사용하여 포도를 재배한다. 내추럴 와인은 바이오다이나믹 와인과 같이 자연적인 방법으로 재배한 포도를 사용하며, 더 나아가 양조 과정에서 인공 효모를 사용하지 않고 완벽하게 전통적인 방식만을 사용한다.

또한, 내추럴 와인은 인공적인 과정을 통해 포도 잔여물을 거르지 않아 와인병 안에서 추가적인 발효가 일어난다. 따라서 같은 와인이라도 시기에 따라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는 매력이 있다.

알자스 지역에서 생산되는 유기농 와인과 즐기는 미식 여행

파크 하얏트 부산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은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유기농 와인 ‘도멘 알베르 만’과 함께 특별한 와인 디너를 5월 23일에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은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유기농 와인 ‘도멘 알베르 만(Domaine Albert Mann)’과 함께 특별한 와인 디너를 5월 23일에 선보인다.

이번 와인 디너에서는 도멘 알베르 만 오세루아(Domaine Albert Mann, Auxerrois V.V.), 도멘 알베르 만 리슬링(Domaine Albert Mann, Riesling), 도멘 알베르 만 피노 그리(Domaine Albert Mann, Pinot Gris), 도멘 알베르 만 그랑 크뤼 슐로스베르그 리슬링(Domaine Albert Mann, Grand Cru Schlossberg, Riesling), 도멘 알베르 만 그랑 뻬 피노 누아(Domaine Albert Mann, Grand P, Pinot Noir) 등 총 다섯 가지 와인을 즐길 수 있다.

다섯 가지 와인과 페어링 되어 제공되는 디너 메뉴는 레몬 타임 드레싱을 곁들인 고등어 에스카베슈가 아뮤즈 부쉬로 제공되며, 제철 가든 그린을 곁들인 치킨 푸아그라, 토마토 콩카세를 곁들인 팬에 구운 관자와 아귀, 레드와인 소스를 곁들인 구운 한우 안심 등과 함께 마롱 글라세를 곁들인 밤 프랄린 파르페가 디저트로 구성된 5코스 메뉴가 제공된다.

‘도심 속 휴양’ 야외에서 즐기는 와인 디너

그랜드 힐튼 서울은 봄과 여름 사이, 가장 아름다운 5월을 맞아 와인을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가든 와인 디너 파티’를 개최한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봄과 여름 사이, 가장 아름다운 5월을 맞아 와인을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가든 와인 디너 파티(Garden Wine Dinner Party)’를 개최한다.

호텔 본관 2층에 위치한 야외 가든 ‘로터스 힐’에서 열리는 가든 와인 디너 파티는 오는 5월 17일 단 하루, 오후 6시 30분부터 진행된다. 호텔 마스터 셰프들이 준비한 한식, 양식, 일식 등 다양한 뷔페와 더불어 특선 메뉴인 전복, 왕새우구이가 각 테이블에 제공된다. 이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레드, 화이트 와인 한 잔씩을 포함해 낭만적인 저녁 식사를 즐기기 제격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