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과 맛집] 속초 인기 나들이 코스! 청초호 튤립 전시회 지금 한창
상태바
[여행과 맛집] 속초 인기 나들이 코스! 청초호 튤립 전시회 지금 한창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4.18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월 7일에 오픈한 튤립 전시, 오는 27일까지 계속될 예정
속초시가 화마의 아픔을 딛고 향기로운 봄 향기에 폭 빠져 있다. 사진/ 속초시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이번 주말 나들이 장소를 정하지 못했다면 국민관광지 속초로 발길을 돌려보자. 속초시가 화마의 아픔을 딛고 향기로운 봄 향기에 폭 빠져 있다.

속초시는 동해, 설악산 등 유명 경관도 좋지만 이번 주말에는 청초호 유원지를 빼먹으면 안 될 듯하다. 청초호 중앙분수광장 일원이 튤립꽃으로 환하다. 지난 4월 7일에 오픈한 튤립 전시는 오는 27일(토)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속초 영금정 맛집 ‘팔도게찜’은 홍게 무한리필부터 대게, 킹크랩, 홍게 세트 등의 메뉴를 갖추고 방문객을 맞이하는 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맛집 DB

속초를 방문했다면 대게맛집 탐방을 빠뜨릴 수 없다. 속초 영금정 맛집 ‘팔도게찜’은 홍게 무한리필부터 대게, 킹크랩, 홍게 세트 등의 메뉴를 갖추고 방문객을 맞이하는 중이다.

이 집에서 홍게무한리필과 대게 세트를 시키면 회스끼, 오징어순대, 단호박, 게라면, 게딱지밥 등의 스끼다시가 제공돼 속초의 인심을 실감하게 해준다.

귀한 분을 모신 식사에 속초 맛집으로 추천할 만한 팔도게찜 식당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맛집 DB

팔도게찜 대게 세트의 경우 게 내장과 채소를 활용한 구수한 육수가 등장, 속초 미식의 즐거움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팔도게찜’은 전 좌석 테이블 석으로 인테리어가 깔끔하다. 귀한 분을 모신 식사에 속초 맛집으로 추천할 만한 팔도게찜 식당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