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윈도우10, “호환성 걱정마세요”
상태바
MS 윈도우10, “호환성 걱정마세요”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5.07.30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도우10 호환성 문제제기(사진=MS 윈도우10 제공)

윈도우10 호환성

[트래블바이크뉴스] 마이크로소프트(MS)사의 윈도우10이 드디어 출시됐다.

29일 마이크로소프트(MS)는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차세대 운영체제인 윈도우10을 무료로 업그레이드를 실시 중에 있다.

이번 윈도우10은 그 동안 불편을 준 사용자환경(UI) 대신 기존 UI로 회귀해 편리성을 높였다. 특히, 윈도우10은 차세대 인터넷 브라우저인 ‘엣지’를 선보여 기존 IE보다 훨씬 가벼우면서도 빠른 속도를 제공할 예정이다.

일부 사용자들은 이번 윈도우10이 호환성 문제로 추후 안정화된 상태에서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뜻을 내비치고 있지만, 베타 테스트를 거친 만큼 호환성이나 안정화 문제는 크게 우려할 것은 아니라고 전문가들은 입을 모은다.

다만, 윈도우10 사용자는 은행 등에 대해서 호환성 문제가 나타날 가능성이 높다. 대부분의 온라인 사이트는 윈도우10에서도 호환성에 큰 문제가 없으나, 기존 엑티브X를 사용하는 금융 시스템 등은 이용이 제한될 수 있다.

한편, 윈도우10출시와 윈도우10 호환성에 많은 관심을 나타낸 누리꾼들은 “윈도우10 호환성, 큰 문제는 없을 것 같다” “윈도우10 호환성, 사용해 보니 좋다” “윈도우10 호환성, 아직까지는 불편하네” “윈도우10 호환성, 무조건 업그레이드가 답” “윈도우10 호환성, 아직까지 윈도우7를 써야되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영상]미국 여행 블로거와 떠나는 터키여행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