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력, 커버력 좋은 메이크업 베이스 큐템 비비크림 '인기'
상태바
지속력, 커버력 좋은 메이크업 베이스 큐템 비비크림 '인기'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2.12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건조한 피부에 보습감을 주고 탄력 강화해
겨울 건조한 피부에 보습감을 주고 탄력을 강화해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지속력과 커버력이 좋은 메이크업 베이스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사진/ 큐템 에이큐어 퓨리파잉 BB크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차가운 겨울 날씨가 계속되고 있다. 차갑고 자극적인 겨울바람과 건조한 히터 바람에 노출된 피부는 수분을 빼앗겨 쉽게 건조해지고 트러블이 생기는데, 이러한 피부 위에 메이크업하면 허옇게 뜨고 푸석해 보이는 건 물론 붉게 올라온 여드름 때문에 피부 톤이 얼룩덜룩해 보인다.

악화한 피부 컨디션에도 불구하고 결점 없이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지속력과 커버력이 좋은 메이크업 베이스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시중에는 수많은 브랜드의 메이크업 베이스가 출시되어 있는데, 그중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파에온 '큐템 에이큐어 퓨리파잉 BB크림'이 추천 제품으로 언급된다.

피부과 자극 테스트 결과 무자극 판정을 받은 이 비비크림은 보습감을 높인 고 밀착 피팅 기술로 여드름, 잡티, 흉터를 자연스럽게 커버해 주며 피지 조절 파우더 코팅 막이 땀과 피지에도 번들거리지 않는 매끈하고 뽀송뽀송한 피부로 유지해준다. 그뿐만 아니라 다크닝 없이 오랜 시간 지속하기 때문에 수정 화장을 하기 번거로워하는 사람들에게도 선호도가 높다.

알란토인, 녹차 추출물, 마치현 추출물 등의 천연 유래 식물성 추출물이 피부 진정 및 수렴 작용을 하기에 뾰루지 케어부터 진정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이외에도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보습감을 주고 탄력을 강화해 주기에 피부 수분이 부족한 건성 피부가 사용해도 좋다.

큐템 에이큐어 퓨리파잉 BB크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건조한 겨울철, 들뜸 없이 완벽한 피부 결을 연출하고 싶다면 큐템 BB크림의 도움을 받아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