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쳐야뜬다2’ 임수향 집 공개..어머니 “모로코 여행가서 마트 차리나”
상태바
‘뭉쳐야뜬다2’ 임수향 집 공개..어머니 “모로코 여행가서 마트 차리나”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1.19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로코 여행에 앞서 선배들 위한 다양한 음식과 게임까지 준비
임수향이 '뭉쳐야뜬다2'에서 최초로 집을 공개했다. 사진/ JTBC

[트래블바이크뉴스=온라인뉴스팀] 임수향이 '뭉쳐야 뜬다2'를 통해 집을 최초 공개했다.

19일 방송되는 JTBC '뭉쳐야 뜬다2'에서는 모로코로 여행을 떠나는 여배우 고두심, 오연수, 이혜영, 임수향의 준비 과정이 공개된다.

멤버 중 막내로 여행을 하게 된 임수향은 옷보다는 각종 라면과 통조림 등 선배들과 먹을 음식을 준비했다. 흥 많은 언니들을 위한 블루투스 마이크와 보드게임까지 챙겼다.

모두를 위한 짐들을 싸며 준비된 막내의 모습을 본 임수향 어머니는 “모로코 가서 마트 차릴 거냐”며 답답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임수향은 모로코 여행 중 막내다운 모습으로 선배들의 사랑을 받았다. 사진/ JTBC '뭉쳐야뜬다2'

임수향은 여행 내내 싹싹하고 애교 넘치는 모습으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도 완벽하게 소화한 것으로 알려져다. 어색할 수 있는 첫 만남부터 피곤할 때나, 당황스러운 상황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으며 활기찬 모습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줬다는 후문.

첫 만남에서 이혜영은 임수향의 나이를 물으면서 "남자친구는 있냐"며 취조를 시작했다. 오연수도 대답을 유도했다.

대답을 망설이던 임수향을 지켜본 이혜영은 “여행 가서 보면 다 알아! 전화 오고 문자 오면 딱 알지”라고 말했고, 임수향은 “차차 말씀드릴게요”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한편 멤버들은 천 년의 역사를 간직한 ‘붉은 도시’ 모로코 마라케시와 세계에서 가장 큰 사막 사하라를 방문하는 등 아프리카의 황홀한 풍경을 ‘뭉쳐야뜬다2’를 통해 전달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