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에 떠난 청정 여행지 속초, "어디로 떠날까?"
상태바
1월에 떠난 청정 여행지 속초, "어디로 떠날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1.16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초 유람선, 설악워터피아 등 1월 가볼 만한 추천 여행
미세먼지 기세도 한풀 꺾이며 여행자들이 국내로 떠나는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 사진/ 국립공원공단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미세먼지 기세도 한풀 꺾이며 여행자들이 국내로 떠나는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

1월을 맞이해 다양한 여행지를 만날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청정 여행지 강원도 속초를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우리나라 대표 여행지인 속초에는 다양한 풍경을 만날 수 있어 여행의 즐거움으로 가득해진다.

그중에서도 속초의 낭만을 즐기기 좋은 속초유람선 여행을 빼놓을 수 없다. 속초에서 해상관광을 즐길 수 있는 유람선으로 속초항구는 물론, 조도, 낙산사, 죽도 등을 감상할 수 있는 매력적인 여행코스이다.

속초의 낭만을 즐기기 좋은 속초유람선 여행을 빼놓을 수 없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약 1시간에 걸쳐 둘러볼 수 있는 유람선 코스 중 낙산 의상대행 유람선은 낙산사와 의상대 부근의 바다를 둘러볼 수 있어 새해를 맞이해 많은 여행자들이 방문하고 있다.

더불어 외옹치, 대포항, 물치를 지나 설악산, 울산바위를 배경으로 사진을 남길 수 있어 꼭 가볼 만한 속초 여행지로 손꼽힌다.

미세먼지로 힘든 여행자라면 속초 온천에 방문해 삶의 활력을 채워보는 것은 어떨까. 속초시 미시령로에 위치한 설악워터피아는 100% 천연 온천수를 이용한 온천시설로 사랑받고 있다. 더불어 설악워터피아는 온천과 함께 물놀이 시설을 함께 이용할 수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미세먼지로 힘든 여행자라면 속초 온천에 방문해 삶의 활력을 채워보자. 설악워터피아는 온천과 함께 물놀이 시설을 함께 이용할 수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특히 설악워터피아의 야외온천에서는 설악산을 바라보며 온천욕을 즐길 수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더불어 낙수탕, 원목탕 등 다양한 온천을 즐길 수 있어 사계절 언제 찾아도 좋은 속초여행지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