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카페 타임카페타스 냉난방 및 조명 자동제어 시스템 도입
상태바
스터디카페 타임카페타스 냉난방 및 조명 자동제어 시스템 도입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9.01.02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침산점, 대구 성서계대점 12월 26일 그랜드 오픈 및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대구 침산점, 대구 성서계대점에서 12월 26일 그랜드 오픈. 사진/ 타임카페타스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무인 스터디카페 관리에 있어 기존에는 IOT시스템으로 냉난방기와 전등을 관리자가 별도의 조작이 필요하여 어려운 점이 많았다.

이러한 불편을 해결하고자 타임카페타스에서는 냉난방기와 조명이 자동 제어가 가능한 시스템을 도입했다.

관리에 따른 불편을 해소하고자 타임카페타스에서는 냉난방기와 조명이 자동 제어가 가능한 시스템을 도입했다. 사진/ 타임카페타스

타임카페타스는 2016년 2월 대구 경북대점을 시작으로 무인발권기를 이용한 무인스터디카페를 국내 처음으로 소개했다.

타임카페타스는 무인스터디카페 비즈니스모델(BM) 특허를 등록한 국내 유일의 무인스터디카페 업체로 타임카페타스 가맹본부 양령민 대표는 “관리자가 별도의 스마트폰 조작 없이도 냉난방기를 자동제어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신규 오픈 매장에 적용하고 있다.

특히 스터디룸 이용 종료 시 냉난방기 및 전등이 자동 OFF가 되는 시스템을 도입하여 전기료 절감이 가능하며 보다 스마트한 무인운영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타임카페타스는 키오스크 기능 차별화, 자동제어시스템 차별화, 시설 차별화를 바탕으로 경쟁력 있는 시스템을 강점으로 대구 침산동 침산네거리와 대구 성서 계명대학교 동문에 12월 26일 오픈 했다.

대구 타임카페타스 침산점과 대구 타임카페타스 성서계대점에서는 지난 12월 26일 진행했던 사전예약 이벤트 역시 조기마감 되는 등 주변 소비자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타임카페타스 무인스터디카페 창업문의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