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10월 재개장…이지혜 녹인 ‘카와스파’ 어떨까
상태바
보라카이 10월 재개장…이지혜 녹인 ‘카와스파’ 어떨까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8.08.30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 휴양지 보라카이, 10월 26일 재개장
카와 스파 체험에 나선 이지혜. 사진/ KBS 2TV

[트래블바이크뉴스=온라인뉴스팀] 필리핀의 휴양지 보라카이 섬이 오는 10월 26일 재개장하는 가운데 '카와 스파'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4월 방송된 KBS2 여행 버라이어티 ‘배틀트립’에서는 보라카이섬의 대표적인 문화 체험 카와 스파를 소개한 바 있다.

당시 가수 이지혜가 카와 스파 체험에 나섰다. 카와 스파란 대형 가마솥에 들어가 몸을 녹이는 필리핀 전통의 목욕 문화다. 생강, 레몬, 식용 꽃 등을 넣어 혈액순환을 돕고 노화방지에도 효과가 있다.

이지혜가 탕에 들어가자, 관리인이 가마솥 아래 장작에 불을 지폈다. 이지혜는 “백숙이 된 기분”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보라카이섬 남쪽인 파나이섬 안티케주(Antique) 티비오(Tibiao) 지방에 가면 카와 스파를 체험할 수 있다.

필리핀 휴양지 보라카이 섬이 오는 10월 26일 재개장한다. 사진/ KBS 2TV

한편, 지난 4월 폐쇄됐던 보라카이 섬이 오는 10월 26일 재개장한다.

새롭게 단장한 보라카이 섬은 6개월 동안의 재정비를 거쳐 자연과 친화적이고 더욱 안전한 모습으로 관광객을 맞이한다.

필리핀 관광부 베니토 벤존 차관은 "숙박 시설을 개선하는 등 더 나은 편의를 제공하겠다"면서 "다양한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통해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필리핀 내 숨은 관광지도 소개하겠다"고 밝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