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의 화제! 셀프 IPL ‘스킨테크놀로지’ 홈쇼핑 완판 행진
상태바
장안의 화제! 셀프 IPL ‘스킨테크놀로지’ 홈쇼핑 완판 행진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7.29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과나 에스테틱 방문하지 않아도 가정에서 손쉽게 IPL 치료 가능해
피부과나 에스테틱 방문하지 않아도 가정에서 손쉽게 IPL 치료 가능한 ‘스킨테크놀로지’.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기미와 주근깨, 잡티 같은 색소침착이 심해질 수 있는 여름철에 접어들면서 치료를 위해 피부과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뷰티디바이스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뷰티전문회사 웰컴그룹에서 운영하는 스킨테크놀로지의 IPL-10000이 가정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함에 인기를 얻어 홈쇼핑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IPL은 피부과 치료목적으로 개발됐지만 스킨테크놀로지가 휴대용IPL장치 및 휴대용 광 치료기 특허를 획득하고 가정용 IPL치료기 IPL-10000을 론칭했고 225g의 무선타입, 카트리지당 5,000회의 빛을 조사하며 카트리지만 교체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피부과나 에스테틱을 방문하지 않아도 가정에서 손쉽게 IPL치료를 할 수 있는 장점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2개의 카트리지를 제공하며 IPL-10000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스킨테크놀로지 샷크림을 함께 제공한다.

스킨테크놀로지 샷크림은 알프스 정상에서 얻을 수 있는 원료인 ‘Snow Algea Powder’와 병풀추출물,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콜라겐, 판테놀 등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진정, 보습효과가 탁월해 IPL치료후 피부진정 효과가 있어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스킨테크놀로지를 운영하고 있는 웰컴그룹은 스킨 테크놀로지뿐만 아니라 한국의 이미용 시장에서 그 스펙트럼을 더욱 넓혀 가고 있는 중이다.

차홍 아르더의 차홍 원장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차홍 트리트먼트로 유명한 ‘차홍 헤어 시스템’, 뷰티 워너비 ‘아이비의 A little Lazy’, 뷰티 크리에이터 김기수의 ‘잇템’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