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시즌 웨딩·입주 가구 어디서 사? 남양주 템퍼, 씰리 수입매트리스멀티샵 할인행사
상태바
봄 시즌 웨딩·입주 가구 어디서 사? 남양주 템퍼, 씰리 수입매트리스멀티샵 할인행사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3.16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빈앤돈매트리스, 직수입 및 직판매를 통해 유통과정 최소화
수입매트리스전문 케빈앤돈에서 매장에 전시된 전 품목을 대상으로 세일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최근 가구업계는 봄철 웨딩 및 입주가 증가함에 따라 시장 선점을 위해 분주하다. 미리부터 혼수 및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예비신혼부부들이 많아 매장 방문이 잦다고 전해지며, 그 중에서도 필수 가구품목인 매트리스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다.

특히 직수입 및 직판매를 통해 유통과정을 최소화시킨 케빈앤돈매트리스는 봄시즌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수입매트리스전문 케빈앤돈은 매장에 전시된 전 품목을 대상으로 세일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봄시즌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에어룸 씰리, 템퍼매트리스, 아메리칸스타, 이스트맨하우스 등 13가지 브랜드 전 제품 20~60% 할인된다.

또한 청첩장 지참 시 라탄그네의자 증정이벤트, 원목프레임 원가 행사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청첩장을 지참하는 봄의 신부에게 라탄그네의자 사은품을, 매트리스와 저상형 패밀리프레임을 구매하면 아이들용 2인 그네의자를 선물한다.

이외에도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고급 소재 방수커버, 맞춤형 메모리폼 베개, 카페트, 방석, 쿠션 등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돼 있다.

한편 직수입 전문매장 케빈앤돈매트리스는 2016년 남양주마석가구단지 인근에 덕소본점을 오픈하여 수입매트리스의 다양성과 합리적 가격을 목표하고 있는 기업이다.

매장 내 전 상품은 3개월 이내 정품으로 씰리, 템퍼매트리스, 에어룸, 스턴스앤포스터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전시하고 있으며, 방문한 소비자들은 1:1 맞춤형 상담을 통해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해보고 구입할 수 있다.

케빈앤돈매트리스 관계자는 “이번 3월 이벤트는 신혼가구, 입주가구를 대상으로 소비자에게 선호도가 높은 템퍼,씰리,에어룸 등의 제품을 큰 폭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여 수입매트리스를 합리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남양주 덕소 케빈앤돈매트리스 쇼룸(100평 규모)은 연중무휴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되며, 현재 진행 중인 봄맞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케빈앤돈 블로그 홈페이지, 전화문의,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