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소모품 ‘아이엠알오’ B2B 쇼핑몰 새롭게 오픈
상태바
기업 소모품 ‘아이엠알오’ B2B 쇼핑몰 새롭게 오픈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7.12.15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 원플러스엠, 2016년부터 MRO 관련 온라인 신규사업 준비
기업 소모품 관련 상품들을 데이터뱅크로 운영하여 회원사가 재고, 비용 없이 판매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아이엠알오.

[트래블바이크뉴스=디지털뉴스팀] 근래 기업 소모품과 관련해 MRO 시장이 성장에 따른 온라인 거래가 늘고 있다.

지금까지 대기업인 인터파크, 아이마켓, LG서브원, SK행복나래 및 다국적기업 나비엠알오, 한국미스미가 국내 MRO 시장을 선점해 온 가운데, 중소기업인 원플러스엠은 2016년부터 MRO 관련 온라인 신규 사업을 준비해 왔다.

이에 원플러스엠이 기업 소모품 성공 파트너 ‘아이엠알오’ B2B 쇼핑몰을 새롭게 오픈했다. 원플러스엠은 2017년 4월 기업 소모품 오픈마켓 원플러스몰을 오픈했던 기업이다.

아이엠알오 쇼핑몰의 장점은 기업 소모품 관련 상품들을 데이터뱅크로 운영하여 회원사가 재고, 비용 없이 판매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협력사가 상품을 등록 후 다른 회원사와 상품 공유가 가능하기 때문에 회원사간의 수익 증대 및 파트너쉽을 자연스럽게 이어준다.

MRO, 전기, 공구, 비품 등 관련 상품을 지속적인 개발로 인한 데이터뱅크를 운영하여 협력사는 쉽게 재고 부담없이 판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비용없이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한편 원플러스엠 온라인의 매출은 2017년 매월 15% 이상 신장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